[코인 깨알뉴스] 비트코인 1천달러 추락설…펀드스트랫 전략가 "BTC, 1년내 14,350달러 전망"

#1 BTC 거래소별 시세


출처 : https://coinpan.com/

#2 BTC 시세


출처 :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bitcoin//


출처 :https://www.binance.com/kr/trade/BTC_USDT

#3깨알 뉴스

포브스에 암호화폐 기고문을 올리고 있는 애널리스트 빌리 밤브루(Billy Bambrough) 또한 "비트코인이 반감기 전 1만 달러를 돌파할 것"이라며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또, 암호화폐 헤지펀드 BKCM의 최고경영자인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y)도 CNBC에 출연해 "지금부터 30~60일 후 비트코인은 본격적인 상승을 시작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미국 자산운용사 모건 크릭 디지털 에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의 공동 창업자 제이슨 윌리엄스(Jason A. Williams)는 "반감기 후 이번 달 말 비트코인 가격이 3,000달러까지 떨어질 것"이라며 "중기적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1,000달러 밑으로 하락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2018년 암호화폐 하락장을 예견했던 미국의 유명 암호화폐 트레이더이며 상품 거래 전문가인 피터 브란트도 지난 3월 트위터를 통해 "편견 없이 비트코인 차트를 본다면, 새로운 바닥은 잠재적으로 1,000달러 이하"라고 말했다

특히 암호화폐 회의론자이자 금 투자 옹호론자 피터 시프(Peter Schiff)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트코인 가격이 너무 낮다는 건 말이 안된다. 내재가치도 없는 비트코인에 어떤 플러스 값이 더해져도 그건 '낮다'고 평가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출처 :http://coinreaders.com/7259

#개인생각

  • 비트코인에 반감기 영향으로 급격하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 반감기까지 상승하나 반감기 후 지속적인 상승을 예상한다.
    길게 보고 가져가야 한다. 난 내년에 더 많은 상승을 예상한다.
  • 비트코인에 3000달러 , 1000달러 이런 이야기는 비트코인이
    현재 가격까지 오는 과정을 볼때 현실적이지 않다.
  • 코로나 영향으로 급격하게 하락하고 거래량이 증가했다.
    긍정적으로 본다.
  • 지극히 초보적인 사람에 생각으로 본인이 확인하고
    판단하시기 바란다.

그냥 뉴스 전달자의 역할을 하고 있는데 큰 도움이
안돼겠지만 참고만 하시라.

모두 성공투자 하시길 기원한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

Sort:  

카카형님~ 성투하세요~^^

팥쥐형
이젠 일 한다며~~
한참 쉬어서 힘들겠네.
이젠 열심히 일할때네 건강조심하고
얼른 여유롭게 평일 낮 풋살하고 소주한잔 때리기 콜!!

열심히 행복 회로 돌리고 있다!
간만에 일하려니 힘들기도 한데 재미있네 ㅋ
카카형도 좋은 하루 보내고 선한 부자 되자~^^

반감기 후 조정을 거치고 한 단계 올라가던 모습을 비슷하게 보여줄지 모르겠지만, 저도 내년에 더 많은 상승을 예상합니다 ^^

내년을 기대해 봅니다. 쭉 갈겁니다.

반감기에 채굴량이 줄어들어서 1000달러 그렇게 떨어지지는 않을거예요^^

그런 걱정은 안합니다.
이 녀석은 억지분석이네요. ㅋ

반감기 후 이번 달 말 비트코인 가격이 3,000달러까지 떨어질 것"이라며 "중기적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1,000달러 밑으로 하락할 수 있다

윌리엄스 너 미쳤구나??
카카흉아 윌리엄스 말 진짜요? 거짓말이지??

세상물정 모르는 녀석이야~~ ㅋㅋ
말을 그래도 좀 이치가 맞게 해야지~~
덜 떨어지게지리....

그냥 무시해. 비캐를 좀 보내주고.. 기다림은 너무 힘들어~~~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266.77
ETH 158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