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수다#182]맛나다 대만 화조계면(花雕鷄麵)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대만 현지인의 추천으로 샀던 대만 라면을 드뎌 시도해봤습니다.
이름도 화려한 화조계면
내용물입니다.
면과, 건더기스프, 액상스프, 기름과 sauce pouch~!
물을 끓여서 기름과 건더기스프를 먼저 넣고,
파우치소스는 대체 뭘까 했는데,
큰 닭고기 덩어리와 육수가 들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보통 중국/대만/동남아 라면은 면이 얇아 뜨거운 물을 부어 먹는 종류가 많은데요.
저흰 한국사람이니까 끓여줘야죠.
이렇게 보면 외관상 큰 차이가 없죠?
아까 그 파우치에 이렇게 큰 닭고기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꼬꼬라면과 비슷하게 담백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그래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고 한국인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 대만에 가게 되면 많이 많이 사오고 싶어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29 which ranks you at #12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9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