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스팀] 서울 JW Marriott - 1/2
서울 JW Marriott 호텔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작년 하반기에 레노베이션이 완료되어서 최근 더 좋아졌더군요
일층 로비는 사라지고 커다란 조형물만 남아 있습니다
로비에는 또 이런 숍들이 들어왔더군요.
지하에는 면세점까지 입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많이 바뀐듯 한데요
리셉션로비는 8층으로 이동했습니다
리셉센로비는 라운지와 함께 있어서... 여기가 호텔인지 라운지바인지 구분이 잘 안가더군요
룸은 오히려 심플한 디자인으로 바꼈는데요
아늑한 디자인의 화장실은 거의 그대로입니다
아들은 저기에 물을 채우고는 힐링을 만끽하더군요
다른 호텔은 몰라도 JW 어매너티는 맘에 들어서 꼭 집으로 챙겨 온답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서울 가면 잘만한 곳이 없더군요 ㅠ
가격대가 얼마나 하나요??
20~30만원대 하더군요.
저는 출장 다닐때 쌓아 놓은 호텔 마일리지로 갑니다^^
호텔은 항상 깔금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ㅜㅜ 보클!
감사합니다~~
호텔탐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호텔은 숙박을 해본적이 없네요^^
저는 지방에 살아서 서울가면 호텔에서 잡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좋네요. ㅋㅋㅋ
호캉스 해보고 싶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대박사건!!
강남...호텔!!
부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호캉스에 한번^^*
저는 지방에 사는지라 서울호텔 가끔 놀러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좋군요!! 호텔은 이용해 본 경험이 없어서...ㅎㅎ
좋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깔끔하고 예쁘네요. ^^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