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술 술 술 4차혁명

in #kr-gazua8 years ago

나의 4차 혁명은 이렇다

1차 양갈비 앤 소맥

2차 칩스/나쵸 앤 비어

3차 발렌타인30년 맛살

4차 위스키 과일/치즈

그렇게 난 지금 맛탱이가 간 상태다

Sort:  

@jingdol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간에 좋은 밀크씨슬을 !!!

헉 ㅋㅋㅋㅋㅋㅋ 역사적인 북미회담날~~ 발렌30 마시고 싶당^^

발렌타인 30년산...ㅠㅠ나에게도 그런 혁명이 있었으면...ㅠㅠ

발렌타인 맛있었겠네. 해장 잘 해야겠다;;

마시는 술의 진화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242.42
ETH 1634.4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