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술 술 술 4차혁명jingdol (66)in #kr-gazua • 8 years ago 나의 4차 혁명은 이렇다 1차 양갈비 앤 소맥 2차 칩스/나쵸 앤 비어 3차 발렌타인30년 맛살 4차 위스키 과일/치즈 그렇게 난 지금 맛탱이가 간 상태다
@jingdol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간에 좋은 밀크씨슬을 !!!
헉 ㅋㅋㅋㅋㅋㅋ 역사적인 북미회담날~~ 발렌30 마시고 싶당^^
발렌타인 30년산...ㅠㅠ나에게도 그런 혁명이 있었으면...ㅠㅠ
발렌타인 맛있었겠네. 해장 잘 해야겠다;;
마시는 술의 진화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