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 대구 맛집 리뷰 - 커리킹덤jejudomin (83)in #kr • last year 오늘 점심으로 인도 음식을 먹었습니다~ 커리 킹덤이라는 식당은 처음 가보는데 깔끔하니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음식도 입맛에 딱 맞아서 배부르게 많이 먹고 왔답니다~ 수성구에 있는 푸나왈라도 좋아하는데 거기보다 가격은 좀 더 저렴한데 음식도 괜찮아서 마음에 듭니다^^ 추천해요! #krscu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