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 리조또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전복 리조또를 먹었습니다. 살짝 씹히는 밥알이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함께 입안에 퍼지는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