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호불호가 갈리는 생선까스... 전 안심까스보다는 생선까스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돈까스를 너무 자주 먹기 때문에, 주말까지 돈까스를 먹는 건 무리가 있습니다. 조금은 식단에 변화를 줘야 하니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에 무엇을 먹어야 할 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들어간 곳은 일식돈가스 전문점이었습니다.

IMG_1030.JPG

물론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다른 메뉴도 많았기에, 조금 고민을 하다가 결국 생선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생선까스는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 저는 안심이나 등심까스보다는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먹는 생선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회사 식단에 생선까스가 나오면 저도 모르게 하루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IMG_1031.JPG

물론 가격이라는 부분에서 국밥이나 갈비탕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기는 하지만, 돈까스 전문점이라는 점과 원재료 가격이 비싸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이 정도의 가격은 서울 대비 저렴한 편으로 보여집니다.

요즘 강남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 최소 만 원 이상을 써야하는데, 이 정도면 합리적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IMG_1033.JPG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빈둥빈둥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냥 가게 안을 둘러보기도 하고, 메뉴판을 한 번 더 읽어보기도 하고..

그러다 보면, 어느 새 주문한 생선까스가 나오게 됩니다. 평소 먹던 생선까스보다 조금 더 바삭거리는 느낌이 나는 이곳의 생선까스는 역시 전문점이라는 말이 나오게 됩니다.

생선까스 한 조각을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부드러운 생선살이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립니다.

이런 느낌 때문에 생선까스를 좋아하지 않나 싶습니다.


  • 상호명 : 바삭
  •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석호로 220
  • 전화번호 : 031-408-8485

맛집정보

바삭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1동 석호로 220


[Tasteem] 호불호가 갈리는 생선까스... 전 안심까스보다는 생선까스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saaclab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바삭바삭~^^

사진만 봐도 바삭거립니다.생선까스 ^^

저도 생선까스 좋아합니다. 돈까스만 먹다 보면 질리죠. ^^

생선가스는 좀처럼 시도안하는데 생선가스가 맛있는 집인가봅니다.

아따 배고픈 시간입니다! 11시반 !

타르타르소스에 먹는 생선까스는 정말 달콤 그 자체죵ㅎㅎ 잘보고 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