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소 '소개울'🍞haribojelly (49)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edited) 오늘은 가족과 함께 소개울이라는 빵집을 갔다왔다 빵집을 정말 청결하게 관리하나보다ㅎㅎ 화장실이 호텔 화장실 같네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작지도 않은 고급스러운 빵집입니다🍞 빵이 너무 맛있고 퀄리티가 다른 빵들보다는 다르네요🍞 퀄리티 뿐만 아니라 맛도 최고랍니다👍 계산대와 빵을 가져오는 곳입니다 🍩 음료 종류도 있어요^^🥛 음료는 녹차라때를 추천합니다🍵 핫초코도 당근이구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맛입니다^^🍑🍑 💎💎안뇽💎💎
태그에
zzan을 달아보세요^^ 사진에서 커피향이 느껴지네요~감사합니다!!😻
@tipu curate 2
Upvoted 👌 (Mana: 0/6) Passive income || Compare A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