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똥도넛은 못사고ㅜㅠ @파주핫플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이번주는 아가씨네가 파주 운정 시도시에 분양받은 아파트에 입주를 해서 집들이겸 파주에 왔습니다. 어제 퇴근하고 늦게 도착해서 하루 종일 집에서 먹고 자고 했더니 기분도 조금 풀렸습니다.

저녁무렵 고모부 차를 타고 지난번 갔다가 줄이 너무 많아서 사지 못한 파주 말똥도넛을 다시 찾았습니다. 도대체 도넛 맛이 얼마나 맛있길래 하루종일 줄을 그리 서나 싶어 가보고 싶어서 8시가 넘어서 가보았는데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여전히 줄이 기네요.

줄은 생각보다 길었고 도너츠도 다 팔리고 남아 있는 것이 없어 시그니처 도넛은 사지도 못하고 일반 도넛만 남아 있어 몇개 담아와서 먹어봤는데 시그니처가 아니라 그런지 맛은 그냥 일반 도넛과 크게 다르지 않아 아쉬웠답니다. 가격은 던킨이나 다른 도넛에 비해 휘얼씬 비싼데도 말이지요.ㅜ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happyworkingmom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에~~이~~~ 말똥도넛이 뭔지 모르지만
도넛이 뭐 ㅋㅋㅋㅋㅋ

앗. 저도 궁굼해지네요 ^^

제가 이 말똥 도넛 포스팅 했던 기억이 납니다.
도넛은 도넛일 뿐 ㅋㅋ
그쵸?

저도 반님 포스팅 봤던 기억이 나요~ 아무리 맛나도 도넛은 도넛일뿐!!^^

전국적으로 유명한 빵집들 보면 모두 시그니쳐를 사려는 줄이었지 다른 빵들은 평범하기도 하거니와 인기도 별로 없더라구요 ㅠ

그나마 남아있는 거라도 사서 다행이다 싶었는데..오히려 실망감만 커졌답니다
ㅜㅠ

근데 말똥 보다는 좀 작아보이네요 ㅋ
갑자기 커피에 기본 도넛 하나가 땡깁니다.

정말 먼길 하셨네요~
어렵게 갔는데 사왔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