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을땐 아울렛으로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집근처에 아울렛이 크게 있어서 가끔 가는편인데요
주로
밥을 먹으러 많이 갑니다
오늘도 역시나 밥을 맛있게 먹고
아디다스에서 괜찮은 신발이 있어서 두개나 샀네요
괜찮은 아울렛 나들이였네요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5) last year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집근처에 아울렛이 크게 있어서 가끔 가는편인데요
주로
밥을 먹으러 많이 갑니다
오늘도 역시나 밥을 맛있게 먹고
아디다스에서 괜찮은 신발이 있어서 두개나 샀네요
괜찮은 아울렛 나들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