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후기] 4/20(토) 10am 망원유수지
토요일 아침.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풋살 장소로 떠납니다. 보통 8시에 시작했는데, 10시에 시작하게 되니 뭔가 너무 늦게 가는 것 같고 지각하는 느낌이었어요.
예전에 한번 가봤던 곳이라 별 무리없이 10분 전쯤 도착. 이미 부지런하게 많은 분들이 먼저 와서 스트레칭 중이셨습니다. @teaxen님도 오랜만에 참가하셨습니다.
잠시 후 입장해서 패스 등으로 몸풀기를 시작합니다. 저번에 왔을 때는 물기가 많아서 좀 미끄러웠는데, 오늘은 너무 날씨가 좋아서 잔디가 적당히 말라 있어서 미끄러질 위험이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10시여서 그런지, 날이 좋아서 그런지 평소보다 참여자 수가 적어서 중간중간 잠시 쉬는 시간 외에는 계속 뛰었습니다. 저번 모임을 예로 들면 12명 정도여서 4명씩 3팀으로 돌아가면서 했는데, 이번에는 4명씩 2팀으로 계속!
그런데 다들 체력이 좋아지고 실력이 늘어서인지, 즐겁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오늘 특히 인상적인 플레이를 펼친 분은 자유이용권을 획득 후 부담감없이 마음껏 뛰어다닌 @epitt925님과 해트트릭을 넘어 4골을 기록하신 단장님! (@danbain)
- 덧: 풋살카드 스티커 인쇄본도 나왔습니다! 스몬 유저라서 그런지 능력치 좋은 플래티넘 카드보다 우측 하단의 골드 카드가 더 좋아보이는...

축구가 운동 짱입니다. 2시간동안 뛰어다니면 장난아닌데~예전이 그립네요^지금은 안하지만~
나이가 들면 사실 골프 외에는 딱히 운동하기가 쉽지 않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오 단장님이 왠일이죠?
제가 일찍가서 그런듯~!!!
뽀돌님의 견제에서 벗어나자 단장님 포텐 폭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풋살 팀이 제일 활발한 오프모임을 가지는 것 같아요^^
요즘은 다른 오프모임은 거의 없는 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우. 부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워보이네요! :)
이렇게 꾸준히 모이는 모습 정말 부러워요!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챌린지 #39 성공보팅입니다. (4/4)
ㅋㅋㅋㅋ 풋살에도 자유이용권이 있군요!! 쉼없이 뛰어다니는 것도 보통일은 아닌데... 다들 체력이 좋으시네요^^
자주 하다보니 체력이 늘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들 실력이 정말 좋아졌어요!!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였습니다 ㅎㅎ
자유이용권의 포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망원이 이상하게 풋살이 잘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홈 버프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