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커피 마셔봐야 오줌 밖에 더 되겠나...

가성비가 맘에 들어 자주 가는 커피숍은 감성 커피를 소개해드립니다~
메카 커피를 즐겨가다가 원두의 느끼한 맛이 느껴져 이곳으로 옮겼습니다 ㅋㅋㅋㅋ
아담한 매장이지만 아메리카노 맛은 좋아요!
신맛이 조금 있는데 이것때문에 호불호가 있을듯~
커피 회사 다니는 친구가 알려줬는데, 유럽에서는 신맛 나는 커피를 최고로 친다고 하더라구요.
국내에서 신맛 나는 커피가 호불호가 갈리는건 동양인이 신맛에 예민하기 때문이래요!
뭐 암튼...
서로 우열을 가리기는 어려웠지만 확실한건 둘다 미친듯이 달다는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감성커피 후기였습니다
맛집정보
감성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저도 동양인이라 그런지 커피의 신맛은 싫더라구요 그나저나 저 흑당 ㅋㅋㅋ 그윽하죠? ㅎ
@girina7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커피 비싼게,,,말이안되긴하죠.,원가를 생각하면
당충전 엄청 하고 오셨네요!!! ㅎㅎ
재밌는 글귀네요..
요즘 흑당이 아주 핫하네요.ㅎㅎ
크으~~ 흑당 밀크티 맛나죠
저도 거기에 꽂혀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오줌
얼마예요? 가성비가 궁금해서요..
ㅋㅋㅋ특이한 글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