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_못잊어
나에게 파리는 로맨틱한 도시이다.
교양 수업으로 "프랑스 문화와 예술"을 들은 그 이후부터~~~
사랑이 넘쳐나는 도시로 인식되었다.
그래서 유럽 첫 도착지는 샤를 드골공항!!!!
파리의 넘쳐나는 박물관과 미술관을 돌아다니기에는 짧은 시간이지만...
그 짧은 시간에도 생각은 넘쳐난다.
문득 생각난 그리운 사람.
그 사람이 타인일 수도 혹은 변하기 이전의 자신일 수도 있다.
정신없이 살다가 갑자기 멈춰선 순간에 느끼는 낯설음...
무엇을 하던지 빛나는 순간이 분명 있었던 것 같은데,
무엇을 하더라도 아무 감각이 없는 무덤덤한 상태가 되었다.
어쩌다 여기로 오게 됐는지 모르겠다.
그 생각에 꼬리를 물고 떠오른 시.
한 때 한창 외고 다니던 시.
못잊어
- 김소월
못 잊어 생각이 나겠지요.
그런대로 한세상 지내시구려,
사노라면 잊힐 날 있으리다.
못 잊어 생각이 나겠지요.
그런대로 세월만 가라시구려,
못 잊어도 더러는 잊히오리다.
그러나 또한긋 이렇지요.
'그리워 살뜰히 못 잊는데,
어쩌면 생각이 떠나지요?'
.
미친듯이 열정적으로 빠져들던 이가 있었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았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어쩌다 한 번쯤 생각나는 사람이되고,
어느 순간 열정적이던 과거가 무색하게
모조리 잊어버린 자신에 놀라곤 한다.
.
- 에피소드
파리에 도착한 첫 날!!!
센강의 야경을 보리라는 욕심에 유람선을 탔다.
시차에 실패하여 유람선이 호텔인줄....
도착 첫 날에는 충분한 휴식이 장땡이다.
Upvote this for me please? https://steemit.com/christianity/@bible.com/verse-of-the-day-hebrews-4-16-nlt
You got a 2.39%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flyhigh0103!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언젠가는 가야겠다 하고 생각하고 있는 제 버킷리스트에 있는 여행지에요.
항상 남이 찍은 사진으로만 보게되네요.^^;;
비행시간이 워낙 길다보니...
유럽여행은 마음 먹고 시간 내기가 참 힘든 것 같아요.
첫번째 사진 멋지네요 ^-^
아침 일찍 찾은 보람이 있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사람이 넘쳐나는 나더라구요.
에펠탑 찍으러 온 세계의 사람들이 다 모인 듯~~ ㅎㅎ
Congratulations @flyhigh010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아직 유럽에 가보지 못했는데,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 길~~~~게 여정을 정하지 않고 발길 닿는 대로 돌아다녀 보고 싶네요. ㅎㅎ
여정을 정하지 않고 발길 닿는데로~~~
저도 언젠가 그런 여행을 하고 싶어요.
스케줄대로 움직이는 여행자라서...
그런 여행을 해보지 못했네요.
유럽이라니 ㅠㅠㅠ 너무너무 부럽네요
파리는 엄청 어릴때 갔어서 꼭 다시 한번 가보고싶어요
야경이 너무 예뻐요 :)
여행은 가면갈수록 더 가고싶어져요.
이상한 일입니다용~~~ㅋㅋㅋ
에펠탑은 언제봐도 좋아여 ㅋ
프랑스!!! 저두 가고 싶어요!! 정말 아름다워요! 저도 대학교 때 교양수업에 프랑스 문화 수업을 듣고 정말 가고 싶었는데. ㅠㅠ. 아직 기회가 안 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