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_못잊어

in #busy8 years ago

DSC_0044.JPG

나에게 파리는 로맨틱한 도시이다.
교양 수업으로 "프랑스 문화와 예술"을 들은 그 이후부터~~~
사랑이 넘쳐나는 도시로 인식되었다.
그래서 유럽 첫 도착지는 샤를 드골공항!!!!

파리의 넘쳐나는 박물관과 미술관을 돌아다니기에는 짧은 시간이지만...
그 짧은 시간에도 생각은 넘쳐난다.

DSC_0307.JPG
DSC_0324.JPG

문득 생각난 그리운 사람.
그 사람이 타인일 수도 혹은 변하기 이전의 자신일 수도 있다.
정신없이 살다가 갑자기 멈춰선 순간에 느끼는 낯설음...
무엇을 하던지 빛나는 순간이 분명 있었던 것 같은데,
무엇을 하더라도 아무 감각이 없는 무덤덤한 상태가 되었다.
어쩌다 여기로 오게 됐는지 모르겠다.

그 생각에 꼬리를 물고 떠오른 시.
한 때 한창 외고 다니던 시.

       못잊어
                                 - 김소월

못 잊어 생각이 나겠지요.
그런대로 한세상 지내시구려,
사노라면 잊힐 날 있으리다.

못 잊어 생각이 나겠지요.
그런대로 세월만 가라시구려,
못 잊어도 더러는 잊히오리다.

그러나 또한긋 이렇지요.
'그리워 살뜰히 못 잊는데,
어쩌면 생각이 떠나지요?'

.
미친듯이 열정적으로 빠져들던 이가 있었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았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어쩌다 한 번쯤 생각나는 사람이되고,
어느 순간 열정적이던 과거가 무색하게
모조리 잊어버린 자신에 놀라곤 한다.

.

  • 에피소드
    파리에 도착한 첫 날!!!
    센강의 야경을 보리라는 욕심에 유람선을 탔다.
    시차에 실패하여 유람선이 호텔인줄....
    도착 첫 날에는 충분한 휴식이 장땡이다.
Sort:  

You got a 2.39%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flyhigh0103!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언젠가는 가야겠다 하고 생각하고 있는 제 버킷리스트에 있는 여행지에요.
항상 남이 찍은 사진으로만 보게되네요.^^;;

비행시간이 워낙 길다보니...
유럽여행은 마음 먹고 시간 내기가 참 힘든 것 같아요.

첫번째 사진 멋지네요 ^-^

아침 일찍 찾은 보람이 있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사람이 넘쳐나는 나더라구요.
에펠탑 찍으러 온 세계의 사람들이 다 모인 듯~~ ㅎㅎ

Congratulations @flyhigh010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직 유럽에 가보지 못했는데,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 길~~~~게 여정을 정하지 않고 발길 닿는 대로 돌아다녀 보고 싶네요. ㅎㅎ

여정을 정하지 않고 발길 닿는데로~~~
저도 언젠가 그런 여행을 하고 싶어요.
스케줄대로 움직이는 여행자라서...
그런 여행을 해보지 못했네요.

유럽이라니 ㅠㅠㅠ 너무너무 부럽네요
파리는 엄청 어릴때 갔어서 꼭 다시 한번 가보고싶어요
야경이 너무 예뻐요 :)

여행은 가면갈수록 더 가고싶어져요.
이상한 일입니다용~~~ㅋㅋㅋ

에펠탑은 언제봐도 좋아여 ㅋ

프랑스!!! 저두 가고 싶어요!! 정말 아름다워요! 저도 대학교 때 교양수업에 프랑스 문화 수업을 듣고 정말 가고 싶었는데. ㅠㅠ. 아직 기회가 안 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8.22
ETH 1573.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