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로 가는 길 #350 - 다른 코인들은 어떻게 채굴할 수 있는지도 알아야...
다른 코인들은 어떻게 채굴할 수 있는지도 알아야...
No. 350
2024. 12. 27 (금) | Written by @dorian-lee
스팀, 하이브, 블러트 코인은 포스트를 작성하고 보팅을 받으면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파워 용량이 많으면, 남의 글에 보팅하는 것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거는 잘 이해하고 있다. 그런데... 다른 코인들은 어떻게 해야 벌 수가 있을까? 비트코인이야 채굴기를 돌려서 벌 수 있다고는 하나, 채굴 난이도가 많이 높아진데다 장비 가격도 많이 올랐다. 현재의 내 경제적 형편으로 비트코인 채굴은 사실상 어렵다. 그렇다면... 벌 수 있는 다른 알트코인들이 있지 않을까? 정작 이들을 어떻게 채굴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별 고민을 해보지 않았다. 한때 스팀잇에서 트론 보상도 받을 수 있었지만, 그것은 옛날 이야기가 되고 말았다. 그렇다면 트론을 벌 수 있는 다른 방법은 무엇일까? 당장 채굴하지 않더라도 방법은 알아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래야 나중에라도 채굴을 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채굴기 운영은 어렵지만, 스팀잇처럼 어떤 활동을 하여 얻을 수 있는 코인들이 있는지부터 알아보자. 할 수 있는 것부터 찾아서 해보자.
부자로 가는 길의 지난 이야기
- #349 - 하이브와 스팀이 상승한 날 그리고 바이낸스에서 스팀 Earn의 APR
- #348 - 스팀은 다시 200원대
- #347 - 스팀은 임시로 바이낸스로 보내는 이유
- #346 - 스플린터랜드에서 바우처로 카드 구매
- #345 - 계엄령 선포 직후 급락했던 코인들
- #344 - 스팀달러 재발행이 코앞으로...
- #343 - 스테픈 젬 업그레이드
- #342 - (스플린터랜드) 전력 강화를 위한 일부 카드 매도 중
- #341 - 자산을 모으기 위해서는 노력과 운이 동시에 필요하다
- #340 - 내려가는 스테픈 젬 가격. 매수해도 좋을까?
- #339 - 스팀달러의 재발행. 기대해도 좋을까?
- #338 - 슈퍼워크에서 에픽 등급의 신발 가격은 오른 듯
- #337 - 스테픈에서 레벨 2 레질리언스 젬 여러개 매수
- #336 - 코인 시장은 이틀 연속 상승 분위기
- #335 - 트럼프 대통령 당선
- #334 - 그릿이 뭔지 알아보자
- #333 - 스테픈의 아이템들 가격은 하향세
- #332 - 슈퍼워크에서 장비 장착 시작
- #331 - 슈퍼워크의 채굴 전략을 바꿔야 한다
- #330 - 알트코인들은 다시 하향세
- #329 - 소폭 상승했다가 지금은 답보 중인 스팀
- #328 - 코인시장에서 간만에 부는 훈풍
- #327 - 하락장에 스팀은 잘 버티고 있는 것
- #326 - 광고 봐야 하는 앱들이 대세인 듯
- #1 ~ #325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100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저도 저번에 궁금해서 알아보니 특정 코인은 스테이킹으로 이자를 받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방법이 좋은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한때 보상으로 받았던 트론의 일부를 스테이킹해서 이자로 받고 있죠. 많지는 않지만 나중을 위해서요.
저도 작지만 그럴껄 그랬네요..ㅠ
트론이 이렇게 올라갈 줄은 몰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