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Hunt] 스팀헌트 블랙리스트 등록 관련 설문조사 마감까지 1시간 남았네요

steemhunt.jpg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스팀헌트 블랙리스트 등록 관련 설문조사 마감까지 이제 약 40분 정도가 남았습니다.

많은 HUNT토큰 홀더 분들이 투표에 참여를 해주시면서 현재의 상황은 해당 계정들을 블랙리스트로 등록하는 것에 동의하는 투표 수가 반대 투표 수를 약 2.5배 가량 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poll.png

해당 설문조사에 참여한 계정들과 토큰 수량 등에 대한 log 기록은 해당 투표 사이트에서 모두 투명하게 확인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해당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 있는 themarkymark 등은 하이브 커뮤니티에서 닌자 마이닝 토큰들이 투표에 참여했다는 말도 안되는 선동 플레이를 펼치기 시작했네요.

logs.png

혹시나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서 개인적으로 약 100만 개 정도의 HUNT을 준비해놓고 있었는데, 남은 시간 동안에 딱히 투표 결과가 뒤집히는 상황이 발생할 것 같지는 않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서 끝까지 지켜보고는 있어야겠습니다.

혹시라도 HUNT토큰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 중에서 아직 투표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잠깐만이라도 시간을 내셔서 아래의 포스팅 링크를 참고하여 투표에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ort:  

아 순간 웃겨서 뿜을 뻔했습니다.

헌트에도 닌자마이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뇌가 없는 건지...

아니 무슨 자신들이 모르는 계정이 투표를 하면 스팀헌트팀에서 다른 계정으로 우회해서 투표한 것처럼 생각을 하는건지.. 다 기록이 남아 있는데 ㅠㅠ

닌자마이닝...ㅋㅋㅋㅋㅋㅋ 혹시 어떤 글인가요?

대다수 하이브 유저들이 conspiracy theory를 믿는 사람들입니다. 9/11 테러가 미국정부의 자작극이었고 이번 코로나 사태가 트럼프 대통령을 싫어하는 분자들이 일으킨 소동이라 생각하는...

그나저나 며칠전까지만 해도 팽배했는데 갑자기 확 뒤집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8
JST 0.032
BTC 87663.71
ETH 3042.5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