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벼리의 Tasteem - "청년다방"편
최근 와이프와 청년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항상 오면 먹던 차돌 떡볶이 "중"짜리로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하나 달랑이네요ㅎ
차돌 떡볶이 입니다.
떡볶이는 아주 긴 밀떡입니다.
식감이 쫄깃쫄깃 아주 맛있답니다!!!
먹기좋게 떡을 자른디 좀 더 끓여준 뒤 먹었습니다.
차돌박이와 파 그리고 떡!!!
함께 먹으니 참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라면사리...
라면은 왜 이리 맛나는지...
역시 다이어트의 적 탄수화물을
끊을 수가 없네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집정보
청년다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lgksquf1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전 이런 상호명은 처음 들어봐요..서울에도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