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영화 - 거대한 국제적 음모가 숨겨진 운명의 도시 베를린.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베를린"입니다.
2013년도 개봉했던 류승완 감독의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류승완 감독의 작품중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영화를 오래전에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요. 이 영화도 나중에 한번 후기 올려볼께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영화에서도 류승범이 나왔었습니다. 아무래도 형인 류승완 감독 작품에 다수 출연하는거 같아요. 지금 소개할 "베를린"에서도 형의 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물론 악역으로 출연을 하였지만요.^^

1.jpg

개요 : 액션, 드라마 한국 120분 2013 .01.30 개봉

감독 : 류승완

출연 : 하정우(표종성), 한석규(정진수), 류승범(동명수)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줄거리

거대한 국제적 음모가 숨겨진 운명의 도시 베를린.

4.jpg

그 곳에 상주하는 국정원 요원 정진수는 불법무기거래장소를 감찰하던 중 국적불명, 지문마저 감지되지 않는 일명 ‘고스트’ 비밀요원 표종성의 존재를 알게 된다. 그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뒤를 쫓던 정진수는 그 배후에 숨겨진 엄청난 국제적 음모를 알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위기에 빠진다.

2.jpg

한편 표종성을 제거하고 베를린을 장악하기 위해 파견된 동명수는 그의 아내 연정희를 반역자로 몰아가며 이를 빌미로 숨통을 조이고, 표종성의 모든 것에 위협을 가한다. 표종성은 동명수의 협박 속에서 연정희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서 그녀를 미행하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아내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국제적 음모와 각자의 목적에 휘말려 서로를 쫓는 이들의 숨막히는 추격전!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5.jpg

"베를린" 출연 배우들을 살펴보면 한석규, 하정우, 류승범, 전지현등 화려한 배우들로 캐스팅되어 제작한 영화라 개봉할당시 많은 기대를 했던 영화였습니다.

3.jpg
9.jpg

특히 류승범의 악역 연기는 정말 돋보였습니다. 정말 류승범 연기를 보고 있으면 연기파 배우라고 해도 될정도로 연기력이 돋보였답니다. 특히 싸울때 그의 눈빛을 보면 정말 소름 돋을정도로 악역의 역활을 제대로 소화한듯 싶습니다. 실제 그가 정말 나쁜사람이라고 느껴질 정도였으니깐요.

표종성을 북한 반역자로 누명을 만들어서 죽게 한후 베를린을 삼키려던 동명수 역을 맡았답니다. 북한 비밀요원으로 하정우에게 전략 및 기술등을 배우지만 결정적으로 하정우를 이기지 못하게 되죠.

7.jpg

그리고 하정우의 아내 역할을 맡았던 전지현~~
도둑들에서 보인 이미지와는 달리 변신에 성공한 청순 이미지로 돌아온 전지현!!
북한독일대사관에서 통역을 하면서 살아가는 여자로 나옵니다. 마지막 죽어갈때 "우리 아직 못한 말이 많은데.."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더군요.ㅠㅠ

6.jpg

아내를 구하기 위해 온몸을 던진 하정우는 정말 여성팬들이 좋아할만할듯 싶었어요.^^

물론 그외에 하정우, 한석규 배우들의 연기들도 돋보였지만요.
스토리는 조금 어설프지 않았나 싶어요. 스토리보다는 화려한 액션과 배우들의 연기에 집중해서 보면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스토리가 어설프긴 하지만 빠르게 전개되면서 나름 어설픈 스토리의 단점을 조금이나마 커버를 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도 좀 어설픈건 단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나름 재미있게 봤던 영화였지만 폭발씬의 특수효과는 조금 유치한 점도 있었구요. 2시간에 짧은 시간안에 많은 내용을 담아내려고 하다보니 스토리가 조금 어렵기도 하고요.

어느정도 사전 지식을 가지고 영화를 보면 더 이해가 잘 되고 좋을듯 싶어요. 액단순첩보영화라고 하기에는 남북한의 분단의 아픔이 느껴지는 영화여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독일의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면서 통일이 되듯이 우리나라도 언젠가는 남북 통일이 되어야 할텐데 언제쯤 그런 날이 오게 될지는 미지수군요. 액션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볼만한 영화입니다.^^

8.jpg

영화 볼때는 배정남이 나오는지도 몰랐었는데요. 사실 이때만 해도 배정남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때라 포스팅 하려고 보니 배정남도 출연을 했더군요. 동명수 호위요원 역을 맡았답니다.^^

Sort:  

나름 해외로케, 액션영화라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하정우가 멋지게 나왔죠 ㅎ첨 나왔을때 " 왓 우린나라도 이제 제법이네"했었죠

하정우 영화속에서 멋지게 나오더라고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하정우 넘 멋짐~^^

하정우 멋진 배우입니다^^

마지막 장면 '블라디보스톡 원 웨이~!!'
란 단어가 떠올라요^^~

처음 봤을때는 재미있게 본 기억이나네요. ^^

나름 볼만해여^^

저도 배정남은 기억이 안나는데...믿고보는 배우들 덕분에 눈호강 했던 영화입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이 영화도 2편이 나올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나왔으면 하는 영화에요.^^

배정남이 나왔군요 처음 알았어요
저도 본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