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살아남는자가 강자야! 함께 가즈아~~(보팅나눔!)
형들 안녕~ 다크호스야! 오늘은 약간 푸념 글좀 쓸께~ 내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5개월이 넘었어! 정확히 오늘까지 158일째야~
두 달전쯤 내가 스팀잇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글도 올렸었어... 5월 초쯤에 3개월간의 수익을 정리해 보니 99일동안 글만 써서 약58만원의 수익을 올렸었어. 물론 내가 글을 잘쓴게 아니라 코인이 상승시기여서 생각보다 많이 벌었지...^^;
그리고 500스팀을 투자한것도 시세가 올라서 70만원정도 투자수익도 거둘 수 있었지. 3개월만에 보상과 코인 투자로 약128만원의 수익을 올려서 외벌이 가장인 나에게 스팀잇에서 희망을 봤었지.
이때 스파가 660였는데 당시 스팀시세는 3,000원였고 스팀달러는 2,500원였으니 추정 자산가치가 US 2,000달러 정도 됐었어..
그런데 그후 2달 동안 열심히 글쓰고 활동하면서 현재 819스파에 보유 스팀 14개, 보유 스달 35개를 모았어. 두달동안 스파만 160개를 늘렸으니 내 생각엔 정말 열심히 한것 같아.
근데 오늘 추정가치를 보니 US 1160달러네? ㅋㅋㅋ 오늘 환율로 적용해 보니 130만원정도 되는것 같아.
99일째 128만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김치국 마셨었는데 2달이 더 지난 지금 추가 수익은 커녕 수익을 80만원이나 까먹었넹?? ㅎㅎㅎ 2달동안 추가 수익 없이 보상 받은걸로 방어를 하고 있었던거야. 그래도 아직 손해는 아니라서 정말 다행이야~
결론은 돈을 투자를 한사람이건 시간을 투자한 사람이건 우린 모두 투자자야. 지금이 지루하고 힘든 시기인건 맞아!
요즘 스팀잇에 글쓰는 사람과 신규 유입도 많이 줄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스팀잇을 해야해~
형들~! 지금은 직접 투자를 하건 글을 꾸준히 쓰건 코인 개수를 늘리기에 좋은 시기임은 틀림없는것 같으니 다들 힘내자!
강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는자가 강자야! 형들 함께 가즈아~~~~!
<보팅 나눔>
불금인데 형들 기분이 1%라도 더 좋아지라고 댓글 다는 형들에게 50%로 보팅 나눔간다!(물론 내가 보팅해봤자 0.07정도밖에 안 될꺼야 ㅋㅋㅋ)

지금은 그냥 투자시기라 생각해. 투자를 해야 돈을 벌지.
그래~ 지금은 투자시기야~ 함께 가즈아!!^^
형, 스팀 스달 가격 오를 때까지 더 모아보자고 ㅋㅋ
불금 잘 보내~!
그래~ 웃는날까지 우리 열심히 모으자!^^;
1년뒤 사람들은 말하고있겠지..아 저떄 내가 스팀잇이란걸 했어야됫는데..씁..ㅋㅋㅋㅋㅋㅋㅋ
1년뒤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부러워했음 좋겠다 ㅎㅎㅎ
스팀잇 계정만 1년뒤에 1000달러에 거래되는 그런햄복한 상상해봅니다 ㅋㅋ
힘내라 힘! 불금이니까 무조건 가즈아!
그래~ 오늘은 불금 내일부터 주말이니 형도 힘내! ^^
ㅋㅋㅋ 맞아맞아~ 한동안 신나서 글쓸때가 있었지 ㅋㅋ 내가 첨 시작한 12월엔 스달이 만원이었어~ 곧 그때로 돌아갈꺼라 믿어!!!^^
지금은 우선 3천원만 넘어도 신날것 같아 ㅋㅋㅋ
잘 보고 가요~~ 스티밋 가즈아~!
형도 함께 스팀잇 가즈아!!!
저는 보팅드려봤자 숫자 변동이 없던데
그래도 열심히 누르고 다녀요. ㅎㅎ
[가즈아는 반말]형도 스팀파워 조금씩 높이다보면 숫자 변동되는 날이 올꺼야~ 힘내! ^^
이제 다시 시작하는 뉴비지만,
살아남는자가 강하다는 말에 적극 공감합니다.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비트코인도 오르고 스팀도 오르고 하겠죠~ ㅎㅎ
맞아~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나중에 올랐을 때 웃을 수 있을꺼야! 형도 그때까지 살아남아~ ^^
정말 좋은말이네?
스팀을 직접 샀든 안샀든~
스팀잇을 하는 사람들은 모두 소중한 시간을 투자한~
투자자들이지~
근데 네드는 투자자 알기를 개똥으로 안다~
그러게 네드는 코인도 옮기던데... 개똥으로 알아 ㅜㅜ
갈수록 자동으로 올라오는 글만 늘어난다
요즘은 스팀잇에 이슈도 없고 재미도 많이 없어졌지...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