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많이 올랐네요danbain (73)in #sct • 7 years ago 스팀이 500원 돌파로 좋아하는 시간이 오다니.. 작년말에 스팀이 리플보다 싸다는 말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오르면 좋기보다는 불안한 마음이 더 큽니다. 왜 오르는지 이유를 모르기도하고 언제든지 폭락할거같은 불안감도 있고 그나저나 언제쯤 적자를 벗어날지...ㅠㅠ #kr #busy #jjm
이제는 제발 꼬꾸라지지 말고 꾸준히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