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rybod (33)in #yechon • 5 years ago회룡포에서...날씨가 너무좋아 회룡포를 다녀왔어요.. 회룡포가 어디냐구요? 경상북도 예천군 용궁면 회룡포에요... 너무 잘 다녀온듯합니다~ ^^countrybod (33)in #busuksa • 5 years ago영주 부석사에서....^^영주 부석사 가는입구에서... 풍경이 너무 멋있어.. 잠시 감상하였다~ 언제 나 마음편안히.. 다시한번 이곳을 찾아..감상할수있을까? 조용하게... 잠시..구경해본다...countrybod (33)in #natural • 8 years ago3월의 봄비가 내리던 어느날3월의 어느날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겨우내 말랐던 대지의 땅을 흠뻑 적셔주는 고마운 비이지요... 이제 이 비소리를 듣고 맞으며 겨울잠을 잤던 동 식물들이 깨어나겠네요..countrybod (33)in #kr-newbie • 8 years ago3월의 동네산입니다.3월달 경칩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오늘 눈이 내렸네요.. 눈 내린 산은 언제나 봐도 명작입니다.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장비튼튼히 챙겨서 눈온산을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듯 하구요... 안전산행하시는것…countrybod (33)in #kr-newbie • 8 years ago대한민국의 시골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조그마한 중소도시에 살고있는 컨트리보이라고 합니다. 편한게 시골청년이라고 불러주세요^^ 하는 일은 동네방네 불려다니며 노가다(?) 아닌 노가다를 하고 있어서.. 비밀은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