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Coinpan] AAA 토큰이 과연 제2의 SCT 토큰이 될 수 있을까?

in #sct5 years ago

[SteemCoinpan] AAA 토큰이 과연 제2의 SCT 토큰이 될 수 있을까?


a1.jpg


이 질문의 답은 SCT 태그의 성패에 달렸다고 생각합니다. SCT 코인의 성공에 힘입어 JJM 코인을 발행한 오치님이 AAA토큰을 발행만 했습니다. 아직은 태그로 활용되고 있지 않지만요. 현재 상황에서는 SCT 코인이 성공했다고 단정짓기 어려운 상황지만 SCT 코인의 기대에 힘입어 AAA 토큰도 제2의 SCT코인이 되지 않을가 하고 기대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 합니다.

SCT 코인이 현재까지 잘 달리고 있지만 아직까지 대량의 물량이 안풀린 상태이고 파워업하는 분들이 대다수이고 계속 불이 붙는 형국이라 완전 성공작이라고 말하기는 시기 상조인 것 같아요. 그래도 이만큼의 결과물은 성공으로 봐야 하겠죠.

문제는 물량이 풀릴 때라고 생각 됩니다. 물량이 풀리고 가격대가 어느정도 자리 잡고 거기에 보팅금액도 어느정도 낮아져서 안착된다면 SCT코인은 그때야 비로소 성공했다고 말 할 수 있겠죠.

지금같은 분위기면 AAA 토큰이 바로 태그로 스팀코인판처럼 시작하더라고 불이 붙을 수 있겠지만 바로는 안나오는 것을 봐서는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SCT 코인이 불이 붙었는데 AAA 토큰으로 분산되고 오히려 두 코인의 역효과가 날 우려도 있으니깐요. 지금 절대적으로 SCT코인에 몰려 있는 상황이라 새로운 코인이 나오면 사실 어느게 어떻게 될지 모른 상황으로 흘러 AAA토큰이 의도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 갈 수 있어서 아직 나오지 않는 것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AAA 토큰이 무엇인가?



이곳에 가면 프리세일 post가 있었습니다. 간단히 AAA 토큰에 대한 소개도 나와 있고요. 다른 내용은 다 접어 두고 핵심 부분만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11.토큰의 목적 
; 영화,음악, 드라마, 애니매이션등의 리뷰 사이트, 스팀블록체인을 이용한 로튼토마토를 추구합니다.

영화, 음악, 드라마 , 애니메이션 등의 리뷰 post입니다.

SCT 코인과 비교하면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대중성입니다. 누구나 쓸 수 있는 주제라는 점이죠. SCT 코인의 경우 많은 스티미언들이 열광하고 참여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스티미언분들이 공감대가 형성된 가상화폐가 주제이기 때문입니다. 스팀잇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대부분 가상화폐에서 관심을 갖다 이곳으로 오셨죠. 스티미언분들의 공통분모가 가상화폐이기 때문에 대중성을 갖는 태그로 초기 성공을 거두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직 완벽하게 성공 했다고 할 수 없지만요.

그러면 AAA토큰도SCT코인처럼 대중성을 갖느냐?

리뷰 post라면 어느정도 대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영화, 음악, 드라마, 애니메이션 중 어느 한개라도 안보고 안듣는 분은 아마 없을 거에요. 예로 TV 드라마 하나만 해도 매일 각 방송사마다 하고 그 한편을 오늘의 드라마 리뷰 post을 충분이 만들 수 있겠죠. 또는 과거에 봤던 드라마에 대한 리뷰 post도 하려고 하면 충분히 스티미언분들이 할 수 있습니다. 소재를 찾으려고 하면 진짜 방대합니다. 드라마 하나만 하더라도 어마어마하죠. 즉, AAA 태그의 대중성은 이미 갖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티미언분들의 호응을 얻기가 쉽습니다.

중요한 것은 언제 시작하고 어떤 분위기로 이끌 것인가의 타이밍 문제인 것이죠. SCT 코인이 안착이 되고 나서 할지 아니면 지금의 스팀코인판 페이지처럼 운영할지 새로운 방법으로 운영할지가 문제인 것이죠. 현재 SCT코인의 상황을 지켜 볼거라 생각 됩니다. 그 상황을 보고 AAA 태그의 타이밍을 계산하고 있지 않을가 생각 됩니다.

마무리


대중성과 시작타이밍을 제대로 잡는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고 거기에 뭔가 새로운 보너스컨셉만 추가 된다면 제2의 SCT 코인이 될 가능성은 보입니다. 문제는 SCT 코인이 먼저 성공하고 안착 해야 겠지요. 아직 SCT코인의 초반 축제기간이고 이 축제기간이 끝났을 때 과역 SCT 코인의 가치가 어느정도 인정이 될지에 따라 AAA 미래가 보일 거라 생각 됩니다. 반짝 재미를 볼거면 지금 물들어 올 때 배를 출항시키면 됩니다. 하지만 제대로 태그 코인들이 안착이 될려면 SCT 코인이 정상화 되고 난 뒤에 제2의 코인으로 등장해야 겠지요.

아무튼 조금 기대되는 코인 중 하나입나다. 이글을 쓰는 저는 AAA 코인은 하나도 없습니다. 무에서 조금씩 성장하는 케이스라서 나중에 AAA태그가 나오면 3스팀으로 계정 생성 시스템을 이용해서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AAA 태그 리뷰 post나 쓸까 생각 중이네요.

Sort:  

안녕하세요 codingman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이런점이 SCOTBOT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자본을 투입하지 않고도 좋은 글감과 필력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참여함으로써 토큰을 얻고 커뮤니티와 가치를 형성해 나가는 과정이 생기니까요.

코딩맨님같은 분들께서 다양한 리뷰 포스팅을 써주시는 만큼 스팀 생태계 자체도 좋은 콘텐츠들로 풍부해질 것 같네요^^

그쵸. 참여가 관건인 것 같아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dingman님의 코인 포스팅을 보니 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
요새는 찾아오는 분들이 절반으로 줄어 들고 글 찾아 다니기 너무 힘들어서 요즘 트랜드 태그에 입성했네요. 다시 sct 코인이 나오기 전 수준으로 교류가 이루어 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99.23
ETH 2353.9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