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빼빼로.
오랜만에 빼빼로를 마주했다.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나는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은 이는 빼빼로를 선택했다.
그 당시에 나에게 빼빼로를 권했으나 나는 아이스크림이 더 땡겼으므로 아이스크림에 집중했다.
화장실을 다녀오는 길 무언가 출출하다. 빼빼로가 아른아른 거린다.
편의점을 들려서 이것 저것 둘러 본다. 오리지날, 누드빼빼로, 잴리 빼빼로 등등 다양한 빼빼로가 존재한다.
어떤 빼빼로를 먹을까 고민이 된다. 아까 누드를 먹은 건 아니지만 보았더니 안땡긴다. 그럼 오리지날.. 흠.. 뭔가 안땡긴다.
예전에 먹었을 때 애매한 맛이긴 했는데 젤리 빼빼로가 눈을 끈다. 고걸로 선택 ~~ 하나 더 먹을까 해서 둘러 보니 크런치 빼빼로가 눈을 끈다. 초콜릿 중에 그 바사삭 하는 크런치의 빼빼로 버전인듯 하다.
두개를 들고 돌아온다. 설레는 마음으로 젤리 빼빼로 부터 뜯어 본다. 오랜만에 먹어본다. 빼빼로 치고는 축축 늘어지고 뭐랄까 그 불량식품 중에 갈색에 안에 젤리 같은게 들어 있는 그것과 흡사아니 거의 비슷다. 빼빼로라고 부르기엔 뭐하고 쭉쭉이 같은 이름이 어울릴 것 같다. 자고로 불량식품의 이름은 직관적이어야. 미묘하게 맛없으면서 맛있다. 겉의 쫄깃함과 안의 촉촉하고 달달함이 나름 균형을 이룬다.
두번째 크런치 초콜릿~~ 초콜릿 중에 제법 좋아하는 축에 끼는데. 그것의 빼빼로서의 구현이라 궁금하다.
겉에 크런치 덩이들 안에는 기본빼빼로의 구성이다. 처음 입에서 아삭할 때는 초콜릿과 크런치의 톡 터지는 맛과. 안으로 들어가면 빼빼로 대가 아스러지는 것이 제법 맛있다.
둘 중 어느쪽에 손을 들라고 한다면 크런치 빼빼로 쪽일 것이다. 젤리 빼빼로는 종종 먹으면 맛있을 법한 그런 느낌이다.
땡겼으므로 -> 당겼으므로 (몇번을 말해도 안고쳐지니...쯧쯧~ ㅋㅋㅋ)
이것 저것 둘러 본다 -> 이것저것 둘러본다.
ㅋㅋㅋ 땡겼으므로가 더 맛깔나므로 ㅎ
흡사아니 ☞ 흡사하니
들려서 ☞ 들러서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유~!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
고걸로 => 그거로
빼빼로를 이렇게 깊게 탐구하는 분은 빼빼로 회사 직원외에 가운데님 뿐일듯.... ㅎㅎㅎ
ㅋㅋㅋ 글쓸겸 해서 탐구를 ~~
잴리 빼빼로 -> 젤리 빼빼로
거의 비슷다 -> 거의 비슷하다
몰랐었는데, 젤리 빼빼로가 있군요 ㅋ
!shop
네 다양한 빼빼로가 ㅎㅎ
你好鸭,centering!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桃酥饼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水嫩嫩的葡萄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빼빼로 언젠가 양쪽에서 같이먹는날이 오시길 흐흐
지금도 가느 ... ㅇ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