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스팀 상장소식에 상장빔!
드디어 스팀이 일냈네요
잊을만한 이 시점에 바이낸스 테더마켓에 상장되어 상장빔을 쏘아올리다니..!!
더군다나 상장은 내일이라 내일 한번더 상장빔이 쏘아올려질 수도 있을듯 합니다.
스팀이 테다마켓에 상장되면
이제껏 해외거래소 이용시 항상 수수료 적고 전송이 짜른 리플을 많이들 이용해왔는데
더 가성비 좋은 스팀을 많이 이용할수도 있고 스팀의 거래량이 지금보다 수십배 많은 상태가 배이스로 깔릴 수 있을듯 합니다.
그러면 비트 하락장에 무자비하게 흐르던 게 좀 덜해져서 바닥가격이 지금보단 개선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이제 시작이니 다들 안전벨트 잘 메시기 바랍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cancerdocto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ㅋㅋㅋ짤 너무 적절한데요..ㅋㅋㅋ스팀 불기둥 장난 아니네요~!
거래대금 대박이네요..!! 이제 진짜 시작인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