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ance 거래소 알트코인 살펴보기, 스팀(STEEM) 매수벽 튼튼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BTC 시세와 업비트 위주의 시세를 주로 살펴봤었는데요.
해외에서 알트코인들의 거래가 가장 활발하며
상승을 이끈다고 볼 수 있는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를 좀 살펴보고 왔습니다.
스팀(STEEM)을 가장 먼저 확인해보았습니다.
완만한 상승 그래프를 그리는듯 해보이는데요.
오늘 새벽에 장대양봉도 하나 터지면서 추세가 굉장히 좋습니다.
호가창을 살펴보니 매수벽이 엄청 튼튼합니다.
1사토시 단위로 촘촘히 구매대기중인 모습이네요.
반면 매도벽은 상당히 얇습니다.
금방 돌파해버릴 수 있을 것 같은 매도벽이네요.
제가 요즘 지켜보고 있는 질리카(ZIL) 코인도 한번 살펴봤습니다.
내렸다가 올렸다가 정신없는 차트네요.
현재 가격이 꽤 매력적인 상태인 것 같은데
국내에서는 가격이 이상하게 높은 상태여서
만약 산다면 바이낸스로 BTC를 보내서 사야할 것 같습니다.
알트코인들의 영원한 대장 이더리움(ETH) 차트입니다.
이더리움도 추세가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이더리움도 소량 가지고 있는데 많이 올라줬으면 좋겠네요.
바이낸스에 스팀달러(SBD)는 지원이 안되고 있네요
어차피 같은 지갑인데..
스팀잇측에서 바이낸스팀으로 문의하면
바로 해주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스팀, 질리카, 이더... 저도 다 보유하고 있네요!! ㅎ
오늘도 성투하세요^^
정말 이더 차트가 너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