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12]

in #kr7 years ago (edited)

.
.
스팀파워 유료임대에 대한 글을 읽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market/@goldenman/5puuqr-steem-power-for-rent
https://steemit.com/kr/@skt/ned
스파를 원하지만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하기는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스팀보다는 다른 알트코인에 투자를 하고 싶을수도 있고…
스팀파워가 본인의 투자원칙과 다를수도 있고…
실제로 투자금이 부족할수도 있고…
그런것 같습니다.
저도 유료임대를 한번 고려해 봐야 겠네요… ^^
agent-1238811_960_720.jpg
[image from pixabay]

얼마전까지 스팀파워를 무료로 임대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보팅을 할수 있어 나름 스팀잇의 발전에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을 했었지요.
어느순간 스팀의 가격이 하락하면서 글이 줄어들고 스팀을 떠난다는 사람이 나올때… 문득 무료 스파임대가 스팀잇을 위한 최선의 방법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하는 사람이 늘어갈수록 …
스팀의 가격이 상승하고, 글에 대한 보상이 높아지고 …
가입자가 늘어나고, 더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이런 싸이클이 그려지더군요.
현재 @corn113 님이 진행중인 steembuy, 1000club도 비슷한 맥락에서 시작한 것으로 이해가 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스팀파워를 보유하고 스팀잇을 즐길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_^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followed

요즘 여러 스티미언 분들이 유료 임대를 하고 나서 확실히 전반적인 분들의 글 보상이 조금씩 올라간 기분이 듭니다 :) 압둘라님도 이득을 얻으시면서 여러 스티미언분들에게 유료로 임대를 하신다면 확실히 스팀잇이 더욱 활성화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Hi @vimva!
My name is @syar, nice to meet you in this steemit, Actually I really like your comment, but I do not know, because I can not read,but I so like Upvote you, thanks

무상임대 5000SP, 유상임대 1000SP 받고 있는 입장에서 임대 받음으로써 확실히 활동량이 늘어난 것이 체감됩니다. 포스팅 수도 많아졌고, 보팅 파워도 전보다 열심히 쓰게 되고요. 같은 시기에 임대 받은 다른 분들도 비슷하리라 생각합니다.

스팀을 구매하여 파워업을 하고 싶어도 여건이 되지 않는 유저들에게, 임대를 통해 스팀잇 활동에 좀 더 동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또 그로써 스팀잇의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더 기여할 수 있게 해주어서 임대자분들께 감사할 뿐입니다. :)

스팀잇을 시작한 후 나름 열심히 활동하던 도중 @abdullar 님의 스팀파워 임대 소식을 듣고 마냥 제가 될 수 있을까란 생각에 신청했던 댓글을 보시고 저를 뽑아주셨습니다. 그 후로 스팀파워를 이용해서 할 수 있는 방법들로 더 즐겁게 활동 할 수 있었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임대가 끝난지 약 한달이라는 기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유료 임대도 받고 다른분들의 스팀파워 임대를 받으며 다시 즐겁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 스팀파워도 너무 감사하고 좋은 일이지만, 유료로라도 임대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면 자신이 비용을 지불하고 빌린 스팀파워인 만큼 더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스팀파워를 한 번 사용하게 되면 회수된 후에 이젠 자기가 직접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그게 가장 큰 스팀파워 임대의 선 순환인것 같습니다.
지나가다가 압둘라님의 글을 보고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셨을 때 감사의 말 한마디 제대로 전하지 못한것 같아서 댓글 남깁니다.
제가 스팀잇을 더 즐겁게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what for the key that.

Great post

안녕하세요 abdullar님 더 오래 경험하신 부분에서 말씀하시는 것이니 그 생각이 틀리지 않는다고 생각이 되네요. 상황에 따라 무상임대도 필요하겠지만 스팀잇 시스템상으로 볼때는 abdullar님과 같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늘 신경써 주시는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맞고 틀리고의 문제라기 보다는 ... 보는 시각에 따른것 같습니다... 방법은 달라도 스팀잇이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은 같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네 ㅎㅎ 그렇겠지요.. 많은 분들이 그 다른 방법들을 이해하면서 스팀잇 생활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on't have a clue what this article is about.... but it seems to be good content.....

@abdullar, I need you tonight.
I need you for support my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