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초의 미래 - 영생의 비밀

in #3seconds7 years ago (edited)

의료 기술에 의해 수명이 길어지고 있죠. 그 옛날 엄청난 권력을 지녔던 진시황제가 알면 배가 아프겠습니다.

지구거북이님의 바톤을 받아 단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이라는 주제로 글을 올립니다.

답을 하는데 오래 고민이 되지 않더군요.
답은 바로 영생에 있죠.

인간이 영생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DNA를 전달해 자손을 통해 살아가는 방법입니다.
저는 두 딸의 아빠입니다. 네 그렇죠. 금메달입니다.(아들 둘 가진 부모님께는 죄송합니다)

제가 미래의 어느 시점을 단 3초간 볼 수 있다면 10년 후 제 딸들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지금 7살, 5살이니 10년 후면 고등학교 1학년, 중학교 2학년 사춘기 시절이 되겠네요. 어떤 모습으로 자라났는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보고 싶습니다.
잘 컸는지, 인성은 바른지, 학습태도는 좋은지, 건강한지, 등을 확인하겠습니다.
모난 모습이 보인다면, 행복하지 않게 보인다면 다시 현실로 돌아와 고민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복권번호, 어떤 코인이 크게 도움되는지 보다도 저의 올바른 영생을 택했습니다.

다음 주자를 지명하겠습니다.
@bookkeeper
@chowchow
@goodcontent4u

이상 세 분입니다.

Sort:  

부모님의 마음은 언제나 자식이 0순위군요 : )

3초라 얼굴만 보고 와야겠습니다^^;

아..실은..저도 코인의 미래..다음회차로또번호를 보고싶었는데..좀더깊이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

마침 코인 얘기가 나오는 뉴스를 보고 있는 딸을 보고 오면 금상 첨화겠습니다ㅋㅋ

뭉클합니다 역시 자식을 두신 분들의 마음이란.. 모든 부모님 화이팅!

화이팅!! 오늘도 화이팅!!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억시 가족적이신.... 저는 아직 솔로라 완전히 이해하긴 어려워도 자식있는 부모님은 아마 0순위가 가족일듯 합니다

정작 현실에서는 귀찮아하면서 말만 이래요ㅜㅜ

부모님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말씀이네요!ㅎㅎ

ㅎㅎ거북이님도 부모가 되면 알겁니다^^

저도 빨리 결혼하고싶네요! 아직 연애도 못하고있지만..ㅠㅠ

봄 바람 불면...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