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족 세계일주를 준비하며~~

in #zzan4 years ago

1년짜리 가족 세계여행 계획을 세우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찿아보고자 유튜브 검색을 했다. 생각보다 엄청많은 가족들과 사람들이 도전을 했다.

미니버스로 350일간 세계일주를 한 빼빼가족
유튜브로 한참 재밌게 봤다. 멋졌다.

그 외에도 자차를 이용해 세계일주를 한 멋진 사람들에 이야기는 많았다.
영상을 보는중 부부와 어린 아들이 자전거로 세계일주를 하는 이야기도 볼 수 있었다.

국내 32일간 자동차 여행을 담은 이야기도 있었다.

어제는 캠핑카를 한참 둘러 봤다.
기왕이면 화장실과 사워실이 있는 캠핑카로... 괜찮은 매물들이 꽤 있었다.

계획에 고민이 생겼다.
해외는 역시 안전에 대한 문제와 긴시간을 버텨낼 힘이 필요했다.
그래서 이렇게 하면 어떨까 생각했다.

우선 캠핑카를 구매한다.
그리고 국내 30일~60일 여행을 시작해서 내공을 쌓는다.
그러나 단점은 국내는 언제든 내가 돌아오려면 집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이다. 나야 다 버리고 가족여행을 선택했기에 끝까지 버티겠지만 와이프와 아이들은 좀 틀릴 수 있단 생각이다. 그만큼 즐겁고 의미 있게 만들어야 그런 일이 생기지 않을 듯~~

어젠 저녁내에 이생각을 하느라 늦게까지 다른 사람들에 경험을 찿아보느라 바쁘고 즐거웠다. 코로나가 끝나려면 약 1년은 걸릴듯 하다. 그때까지 차근차근 준비를 해야겠다. 이 공간에 준비과정을 기록해 보려고 한다. 잘 준비해서 멋진 가족여행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

이상 카카에 가족 세계일주 준비기이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

Sort:  

응원합니다.
나도 마음속에 늘...

천운님 마음속에 있기에
실현이 될겁니다. ^^

가슴 뛰는 계획을 준비 중이시네요~~
여행은 낯선 것, 이제껏 해보지 않은 것,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가슴이 더 많이 설렐테니까요.^^
너무 부러운 계획입니다.~~

경험이 있으셔서 잘 아시죠
좀 두렵지만 아이들에게 해줄수 있는 아빠에 최고에 선물이고
저에게 주는 또 선물이라 생각합니다.
와이프가 좀 두려워 하는데 제가 잘 준비를 해보려 합니다.

국내 그리고 다음에 해외 나도 딱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ㅎㅎㅎ 카카형은 이룰것 같음^^

국내 얼른 가자고~~
나오늘 캠핑카 알아봤어 ㅎㅎㅎ 괜찮은 녀석 찿았네^^

응원합니다.
세계일주라니 멋집니당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더 늦기전에 해야될것 같네요
인생 제 2막을 살아가기 위한 준비입니다.

저는 카카형 세계일주 유튜브 보면서 공부하면 되겠네요~!! ㅎㅎ
꿈은 이루어진다!!

ㅎㅎㅎㅎㅎ
유튜브에 네이버티비에 스팀잇에 다 올려서 ~~ 부자되자 ㅎㅎ
그럼 좋겠네^^

저도 이 가족 유투버로 간혹 봅니다~^^
국내는 집대신 캠핑카에 사는 레춘씨라는 유투버도 있습니다.^^

차로 세계일주를 하려면 차를 잘 골라야 겠습니다.
고생 너무 하더라구요
우선 화장실과 사워실 그리고 탱양광 추가 방범창
자동차는 오토로.. 가능하면 4륜구동 그런 녀석이 있긴 있더라구요
국내야 큰 문제 없지만 해외는 이런부분을 준비하면 괘찮을듯 합니다.

캠핑카는 차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고장이 많이 나는 듯 합니다.
그리고 발전기도 많이 하는 듯 하더라고^^

보팅 항상 감사합니다 ^^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뉴비 많이 도와 주세요 :)

우와~ 멋지십니다~ 혼자서도 아니고 가족과 함께하는 세계일주라.. 평생 기억에 남을 가족만의 추억이겠네요~^^

혼자는 ㅋㅋㅋㅋ 그게 더 어렵습니다.
일 안하고 가족 신경안쓰고 1년 놀다오면 밥도 안줄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