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쁜 하늘

in #zzan2 years ago

부속이 잘못 출고 되서 계룡 현장에 다녀 왔습니다
크레인 작업 하는 광경과 가을 하늘 찍어 봅니다

16m짜리 판넬 들어 올리는 모습이 아찔 하네요

매일 사무실에만 있다 국도로 계룡까지 가는데
너무 좋았어요~ 노래 들으며 파아란 하늘 구름 둥둥 떠가고~ 가을 바람도 시원하니 좋았네요

판넬도 우는 부분없이 하자가 없이 깨끗하네요


잠시 현장 주변 꽃도 찍어 봅니다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사고 없이 무사히 작업하길
기원해 봅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안녕하세요 shrah011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맨아래 꽃사진 감국 같네요. ^^ 하늘 사진도 꽃사진도 멋지고 이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