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관둠

in #zzan4 years ago (edited)

테이스팀과 더불어 트립스팀을 종종 했는데
당췌 기준도 명확하지 않게 돌아가는데다
유독 누락도 많아서(테이스팀보다 더)
이제 트립스팀은 쓰지 않을 생각입니다.

테이스팀도 문제가 많았지만(물론 지금도..)
대처하는 부분에 있어 트립스팀은 영 아닌듯 하네요.
소소한 즐거움이 하나 줄겠지만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트립스팀에서도 저 없다고 아쉬울거 없을거고
잘됐죠 뭐, 저도 쿨하게 트립스팀을 관둡니다.

스팀잇에 추가서비스가 느는건 좋은데
이런 부분은 장기적으로 마이너스가 될듯 하네요.
그럼 굿나잇들 하세요^-^

Sort:  

좋은 여행기 놓치네요.
그래도 글 자주 올려 주세요. ㅎㅎ

모든 사이트가 그런 부족한 과정을 거쳐 성장하는 거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트립스팀이 자동 보팅이 아니라서 그럴 거에요.
노여움은 푸시는 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