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60,000 zzan이 있었구나..

in #zzan3 years ago

6개월만에 다시 스팀을 접속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이라 그런지 스팀 이용법을 잊어버리게 되네요..
몇년을 매일 했던 일인데 말입니다.

찬찬히 기억을 더듬어 트론 지갑도 설치 했구요..
스팀짱도 접속을 해봅니다.

스팀짱의 지갑을 보니 6만ZZAN이 스테이킹 되어 있네요.

이정도면 스팀짱에서는 고등어는 되겠네요~

함께 시작한 스팀코인판도 스팀과 스달의 상승세로 코인생태계가 갖춰가는 느낌인데,
스팀짱도 점점 커가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회장님 컴백을 기다렸습니다..!!!!

아직도 제주도에 계시나요~~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년정도 더 섬에 있습니다~
신축년이군요.. (몰랐습니다.ㅋ)
별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반년정도 더 한국에 있어요~~~^^

신축년에는 코로나 블루를 벗어나서 더 밝아지는 한해가 되었으면~~~^^

반년 더 계시는 군요.. 저는 반년 더 섬살이 할 것 같은데.. 만년 후에 섬으로 가시네요.

코로나로 아쉽지만 고국에서 어머님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겠죠?

코로나 조심! 건강도 챙기세요~~

친정집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어요~~^^

라이언님 코로나 조심하세요!!!

친정집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시는 군요~!
아이들도 엄마 나라의 여러 좋은 면들을 경험하고 갔으면 하네요~!!

제주는 슬슬 꽃들이 피어나고 있네요~

제주도에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 살기 좋나요~^^

개인적으로 주거지보단 관광지의 느낌이라 저랑은 안 맞는 것 같아요.. 서귀포 기준입니다~

바다 좋아하고 낚시 좋아하고 등산 좋아하고 등등 그러면 모를까...

지금은 좀 안 맞는 것 같고 한 60~80되면 맞을수 있을까 생각이 되는데... 또 그생각해보면 의료시설이 서울 비해 좀 별로라서... 고민하지 않을까ㅜ생각되요..

스팀잇도 급변하는거 같아요^^

스팀 시세가 더 오르면 예전 같이 또 유저들 급증하는 시기가 올 것 같은데요..
시끌벅적해지려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