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2021 제주영화제 (Jeju Film Festival) (2021.11.28 ~ 2021.12.26)

in #zzan2 years ago

2021 제주영화제

Jeju Film Festival


영화제 개요

  • 기간 : 2021년 11월28일(일) ~ 2021년 12월 26일(일)
  • 장소 : 제주아트센터, 제주호은아트센터, CGV제주노형

Trailer

프로그램

개막작 :: 낮과 달 The Cave


‘민희’의 남편 ‘경치’는 민희와 다툰 뒤 제주로 향한다. 그 여행이 경치 인생의 마지막 페이지가 되어버렸다. 자책하는 민희는 경치가 SNS에 남긴 마지막 글과 사진(한 전원주택 사진과 이 집에 살고 싶다는 말)을 유언으로 여기고 그 곳으로 이사를 간다.
그곳 바닷가 갯바위, 경치가 마지막에 서있었던 그 갯바위에 매일 가서 그를 아프게 그리고 또 그린다. 그런데 그곳에 누군가가 매번 새 국화 꽃다발을 헌화하고 있다. 누굴까, 궁금하지만 굳이 찾지는 않는다. 민희는 옆집에 살고 있는 요가 선생인 ‘목하’와 특별한 인연이 시작된다. 목하는 힘들어하는 민희에게 따뜻한 위안이 되어준다.
그리움과 자책감에 시달리던 중, 민희는 경치와 닮은 노래하는 청년 ‘태경’을 보고 이상한 감정에 휩싸인다. 태경은 비혼모인 목하의 아들이다.
그 후 경치와 목하가 과거 한 시절의 사랑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모든 퍼즐이 맞춰지는 민희. 경치가 그렸을 이곳에서의 삶, 옛사랑, 아들... 민희에겐 모두 충격이다.
민희는 목하를 향해 밑도 끝도 없는 질투와 적대감이 시작되고, 그녀의 아들 태경에게 욕심이 생긴다

제주 트멍

아일랜드 시네마

한국영화 초이스

왕가위 특별전


찰리채플린 특별전


폐막작 : 파도 위의 소년 Ride The Wave


14세 스코틀랜드 서퍼 벤 라그르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냉수 파도 중 하나인 아일랜드 멀러모어를 정복하고자 한다. 그가 성공하면 멀러모어 서핑을 성공한 가장 어린 서퍼가 될 것이다. 위험, 기회, 부모의 딜레마가 충돌하여 벤과 그의 가족은 알 수 없는 운영을 향해 항해한다.

상영작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http://www.jejuff.kr/개·폐막작-opening-film-closing-fil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표

자세한 상영시간표는 영화제 상영시간표 페이지(http://www.jejuff.kr/상영시간표/)를 참고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를 참고하세요.

Sort:  

영화와 영화제 소식 항상 감사드려요~

포스터가 정말 좋네요~~!!!

편안한 일요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peterpa!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贺老师现炒花生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aaa 보팅 드리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