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라피노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축구에서 이슈를 다루지 않은 것에 대해 비난한다.

in #zzan4 years ago

메간 라피노는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에게 축구 문제에 대한 침묵을 깨라고 촉구했다.

거침없이 말하는 미국 여자 국가대표팀의 스타는 이 스포츠 내의 차별을 다루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목소리 중 하나이지만 최고의 남자 축구선수들이 충분히 해내지 못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라피노는 "크리스티아누, 리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도와달라"고 외치고 싶다.

이 큰 스타들은 축구에 많은 문제가 있을 때 아무 것도 관여하지 않아! 그들은 모든 것을 잃는 것을 두려워할까? 그들은 그렇게 믿겠지만 사실이 아니야...

누가 메시나 호날두를 인종차별이나 성차별에 반대하는 발언을 했다고 축구계에서 추방하겠는가."

비록 아르헨티나가 그의 선수생활 내내 이슈에 대해 침묵을 지켰지만, 호날두와 이브라히모비치는 과거에 인종 학대에 대해 거리낌없이 말해왔다.

그러나 후자는 2013년에 여자 경기에 대해 "그냥 포기해야 한다"고 말해 논란을 일으켰다.

"그 아가씨들이 한 일에 대해 모든 존경을 표하고, 환상적으로 잘 해냈으니, 남녀 축구는 비교도 할 수 없을 겁니다. 포기해, 웃기지도 않아"라고 그는 ESPN에 말했다.

라피노는 평등을 위해 싸우는 것을 돕기 위해 최고의 남자 스타들을 부르는 것이 정당화되었다.

이 34세의 선수는 월요일에 여자 발롱도르를 수상했고 현재 공식적으로 세계 최고의 여자 축구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그녀는 이번 주 자신의 승리에 방해가 되기는 커녕, 이슈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 되었다고 믿고 있다.

"이 발롱도르도 두 사람에게 보상을 한다. 한편, 나는 매우 훌륭한 축구선수다," 라고 상을 받을 때 그녀가 말했다.

"한편, 현장에서 벗어난 나의 행동은 지지를 끌어낸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내가 사회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이다.

"나는 지도할 재주가 있어서 운이 좋소. 나는 결과가 두렵지 않아,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말한다.

"나는 회의와 회의를 위해 여행하는 것에 지쳤지만, 만약 우리 세계에서 상황이 개선되어야 한다면, 최전선에 서도록 하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