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20.02.12] 222일째. 또 신규 카드가 나왔구나.

in #zzan4 years ago

오늘은 일퀘가 죽음덱입니다.


골드1 리그에서 시작했던 일퀘가 끝내고 보니 골드2 리그로 떨어져있네요. 하지만 1레벨 카드들만가지고 한것 치고는 별로 안떨어졌습니다.

실버리그 정도는 강등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일퀘를 끝내고 보니 보상에 못보던 카드가 2장 끼어 있군요.
새로 발행된 보상 카드 인것 같습니다.


"평화의 전사" 카드는 좀... 쓰기 애매하네요.
생명력은 높지만 공격력이 없는 디버프 전용의 카드 입니다.

디버프 자체는 유용한 디버프들이지만, 소모 마나가 너무 높군요. 그 대신에 체력이 높은것 같은데 고마나 전투가 아니라면 쓰기 어려울듯 합니다.

특히나 저레벨 리그에선 5레벨 이하의 카드가 쓰이는데 5레벨 이하에선 디버프도 하나 밖에 없어서 탱커로 쓸게 아닌 이상 쓸이유가 없을 정도네요.

만렙 카드를 쓰는 고위 랭커들에겐 유용할지 모르겠지만, 하위 랭커들에겐 마나가 남아돌지 않는 이상 쓸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넥타 퀸" 카드도... 좀 ... 쓰기 애매하군요.

공격력이 시작부터 4로 시작하고 체력이 높지만 공격 방식이 근거리 공격이라서 탱커로 쓰거나 근거리 공격수도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특별한 룰 전투에서나 쓸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탱커로 쓰기엔 소모마나가 9 로 너무 높아서 쓰기가 좀 애매... 합니다.

6레벨이 넘어가면 반격 스킬이 생기기 때문에 스닉 스킬 대응용으로 쓸수 있겠지만, 그건 고위 랭커들 얘기고 하위 랭커들 입장에선 비행 능력이 있는 쓰기 애매한 탱커 쯤 되겠네요.

신규 카드가 나오긴 했는데, 뭐그리 쓸만해 보이지는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