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업데이트가 기대되네요.

in #zzan3 years ago

zzzz.jpg

Splinterlands의 업데이트가 9일정도 남았습니다.

어떤 변화가 생길지는 업데이트를 진행되어야 정확히 알수 있지만 효율적으로 실행하려면 많은 연구가 필요해 보이네요.

플레이어중에 토지를 투자개념으로 많은 토지를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50% 할인된 가격에 분양을 하니 투자목적에서 많이들 구매할듯한데 많은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유휴 상태로 두지않고 팔지 않고 토지 및 건물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임대 할수 있다고 하네요.

건물주 개념처럼 임대해주고 임대료를 받는 시스템을 도입하려고 하는것도 같습니다.

토지나 건물을 안가지고 있으면 다른사람에게 빌려서 아이템이나 주문 공장을 빌려서 카드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아이템만드는 재료로 노멀카드를 소비하는것을 도입하면 시세가 엉망인 카드가격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분명 될것 같습니다.

aa.jpg

bb.jpg

시즌마감까지 1일조금 더 남았네요.

오늘은 물덱이 선택되어 무사히 퀘스트를 마쳤습니다.

보상은 RARE급 두개를 받았는데 이정도면 감사해야겠죠.

어떤 토지 시스템이 될지 모르지만 상당히 기대가 되는 업데이트이며 성공된 변화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