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와 사진한장 : 봄이로구나

in #zzan3 years ago

201.jpg

이미지출처 : pixabay / unsplash / freepik
캘리그라피 : 다온폰트


zzanbanner.jpg


AAA.gif

Sort:  

우리 스티미 봄이 반드시 온다고 봄~! 💙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네. 요즘 입춘 분위기죠.ㅎㅎ

즐주말~! 💙 보내셔유~!

Hi~ kiwifi!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오늘 패딩 입고 나갔다가 쪄죽음 ㅠㅠ

ㅋㅋㅋ 나도 길에서 몇명 봤음.

봄이 오고 있어ㅎㅎ
근데 나한테는 안왕ㅎ 이상행ㅎ 봄쉥키ㅎㅎㅎ

내가 그쪽으로도 가라고 전해줄께.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