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in #zzan4 years ago (edited)

모르는게 너무 많고~

잘난 놈들이 넘쳐난다아아아아아아아

이건 노오오오오오오력을 해도 안될것 같고

그냥 바람따라 구름따라~ 흐르는대로

개똥철학 중 하나가

용의 꼬리보단 뱀의 머리가 되자 였고

이게 나한테 어울린다 생각했는데

오만이었음 뱀의 몸통은 커녕

지렁이네 지렁이 ㅋㅋㅋ

그래도 밟으면 꿈틀은 하니

이 험한세상 잘 살 수 있을거야~~~~~~

오늘도 찌질한 하루~

유후~

Sort:  

ㅋㅋㅋ 지렁이는 생명력이 길잖아요^

열심히 밟혀도 살아 남을겁니다 ㅋㅋㅋ

지렁이는 토양을 건강하게 해주고 음식물 쓰레기를 자연분해 해주는 아주 고마운 동물이야!
오늘도 오이형이 있어 고마워~ㅎㅎ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반응을 해줘야하는거지 ㅋㅋㅋㅋㅋ 우씨

궁뒤 빵!!
좋은 친구들이 있잖아
다 괜찮아 다 잘될꺼야
원래 잘 동트기전 가장 어두운법.

궁뒤빵!!

횽아 다 헛소리니깐 너무 의미두지마 ㅋㅋㅋㅋ

고마워 ㅋㅋㅋ

오이형 화이팅!!

역시 형들뿐임♡

지렁이도 소중한 생명이고, 지렁이 만의 삶이 있는거야! 지렁이 무시하지마라~ 오이휴아~

그래서 지렁이라서 자랑스럽다고 글쓴건데!!! 쳇

오이형은 잘 생겼으니 다 괜찮아.....

너무 잘생겨도 피곤하더라고 ㅋㅋㅋ

지렁이가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뱀의 머리보단 용의꼬리가 나을때도 있는것 같아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