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댓글이벤트]감사&하루노트 - #0057 - 2019.08.30

in #zzan5 years ago

KakaoTalk_20190701_010432903.jpg

안녕하세요. @hodolbak-zzan (호돌박) 입니다.

매일 @hodolbak-zzan 계정으로 감사&하루 노트가 포스팅되며 @hodolbak-zzan, @zzan.co1 두 계정으로 댓글 보팅을 지원합니다.
많이 참가해 주시고 꼭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리스팀도요^^(리스팀시 50% 보팅, 댓글에 남겨주세요.)

ZZAN 감사&하루 노트 참여방법 및 보상


  1. 감사함이나 하루계획을 꼭 댓글로 달아주세요!!
  2. 댓글 또는 링크된 게시글에 보팅 (30%~)
  3. 매일 오전 전날 댓글과 함께 포스팅 됩니다.
  4. 이 글의 아이디어는 @realmankwon 님의 감사노트에서 나왔습니다.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by @realmankwon)

끌어당김의 법칙이나 칼융의 동시성효과에 보면 말하고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by @epitt925)

[펌] 행복하게 사는 최고의 방법은 '감사'입니다 (by @kyeongah)



@ldh1109 님의 노래 소개.(매일 소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이 진리라고 느낀다면 같이 박수쳐. 행복이 네게 무엇인지 안다면 같이 박수쳐.
그게 네가 하고 싶은 거라면 같이 박수쳐~"
Pharrell Williams 입니다. Happy.



이웃분들의 어제의 감사&하루 노트


@ldh1109
지치기 쉬운 목요일인데 다들 행복하신 것 같아 저도 즐겁네요 ㅎㅎ
평온한 일상에 감사하면서 작은 행복을 또 찾아봐야겠습니다.


@koreaminer
스팀100원대 시대.. 알트코인수난시대이네요.


@ldsklee
하루 시작을 행복하게 하면 그날이 즐거워진다.


@rainingfall
탱고 오랜만에 들으니 좋네요 ㅎㅎ


@kstop1
즐거운 퇴근 시간 감사합니다. ^^


@bluengel
시련이 있음에 삶에 감사하며...


@tailcock
내가 물려있던 주식이 상한가를 갔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kibumh
애호박형 이런 이벤트가 감사합니다
오늘 비행기가 연착 안되길 바랍니다.


@realprince
비가 내리니 시원하네요. 하루하루가 감사의 연속이네요. ^^


@peterpa
오전에 운전중이었는데 갑자기 폭우가. 물웅덩이도 많이 생겼고. 무사히 운행을 마쳤네요.


@thomaskim
아침 눈을 뜨며 오늘 하루를 살게함에 감사합니다^^ 한 때 저도 감사운동 교육을 듣고 5감사 노트라고 하루 5개의 감사한 일을 노트에 쓰면서 매일 매일 행복을 찾았던게 생각나는군요! 요즘은 게을러져서 노트는 안쓰고 있지만 혹 잊어버려 안 썼을 때는 100감사라고 두시간 정도 걸려서 100가지 감사한 일을 써보기도 하구요!요! 100감사를 써보면 주변의 별 소소한 것 까지 감사하답니다!^^



스팀짱에서 @zzan.co1 계정으로 일상글에 큐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짱으로 오셔서 여러분의 소중한 글에 zzan 과 life 또는 diary 태그 를 붙여주세요.
저는 보팅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유로운 ZZAN 으로 오세요.
 


Sort:  

지금부터 불타는 금요일 밤인가요 ㅎㅎ 왠지 뭔가 하지 않고 그냥 지나가면 섭섭할 것 같네요. 다들 즐거운 일들 많으시길요.
"내 모든 발걸음 내 모든 움직임 매일 매일 모든 순간 난 기도해. 네가 그리울거야."
Puff Daddy 입니다. I'll be missing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짠~!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재미있는거 하셨나요^^

재미 중엔 헤롱헤롱 하는 재미가 최고일까요 ㅋㅋ 수제 맥주 생각보다 도수가 높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시세는 잊으시고 즐거운 불금보내시기바람니다.

잊은지 오래됐어요 ㅎㅎㅎㅎㅎ

한주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불금 피로 샤샤샤~샥 감사함으로...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고하셨습니다.^^

졸리지만 금요일 힘내서 화이팅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말을 만나봅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비가 그쳤네요.
스팀의 하락도 그치겠죠.
감사합니다.

상승만 남지 않았을까요 ㅎㅎㅎ

한주 헐레벌떡 달려서 주말에 이른 것이 엄청 감사합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벌써 9월이라니...

일주일간 아무런 탈도 없이 잘 보내는거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더운 한달 자보낸 저에게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한달도 화이팅입니다.^^

오늘 하루 아내와 아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음에 감사 합니다^^ 한 주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족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수고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