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현실이 되다..ㄷㄷ

in #zzanlast year

K-293.jpg

제가 이틀전 포스팅에서 경찰과 실갱이 하는 꿈 꾸었다고 한거,,
결국 어제 정말 희한한곳에서 딱지를 떼었습니다 ㅋㅋ

유턴하려구 있었는데 보이는 양쪽신호가 모두 빨간불이길래 당연 보행신호 들어온줄알구 유턴함,

근데경찰이 딱~

하는왈..빨간불인데 보행신호는 아니라고 ,,ㅎㄱㄱ

먼소리냐 한마디하다가 갑자기 꿈생각이 확나서 분명 빨간불인데 착각했나보나 라고 순순히 인정..
그랬더니 벌점없는것으로 해주네요 흐흐
그나마 돈굳었음^

집에와서 보니 거기가 샛길 하나가 직진이 있어서 약 5~6초후에 보행신호가 들어오네요 ㅡ.ㅡ
거의 선비수준으로 운행하는데..가끔 황당할때가 생기긴함.

그래두 기분좋게 벌점없는 그나마 가벼운거라 약간 기쁜?마음으로 납부했습니다
그리고 종이는 찢어버림 흐흐

https://steemit.com/hive-160196/@futurecurrency/rksgp
며칠전 꿈포스팅한거..참 대단..
제가 무슨 신기가 있는사람도 아닌데 꿈은 이상하게 잘맞는경우가 많음(특히 안좋은 꿈은 더더욱 ㅡ.ㅡ)

항상 꿈자리를 조심합시다 ..좋은꿈만꾸고 살순 없을까~~
오늘도 화이팅들

Sort:  

선비수준 ㅎㅎ
저는 망나니수준인데도 다행이ㆍ시골이라?ㆍ
오늘 출근길도 낡은 과속단속키 두개 성능시험 도전했는데 며칠 기다려 봐야죠ㅎ

이럴때는 한적한곳이 좋습니다^

뭔가 벌금 자주 받으시는 느낌인데 기분탓이죠? ㄷㄷ

이상하게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ㅡ.ㅡ

로또 꿈 꾸시면... 이제 로또 1등 당첨되지 않을까요?ㅎ

좋은꿈 가끔 꾸는데 좋은꿈은 ,,,빗나갈때가 많더라구요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