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이별한 친구가 꿈에.

in #zzan3 years ago

futurecurrency.jpg

오래전에 이별한 친구가 한명있었습니다.

상당히 젊은 나이에 이별을 할수 밖에 없었는데,,어제 꿈에 나왔습니다.

물론 생전에 아주 친하거나 살갑다거나 그러지는 않았는데,,
이별후에 예전생각해보면 왠지 너무 아쉬운 순간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그렇구 그친구도 그렇구 좀더 친해질수 있었는데,,왠지 모르게 약간의 벽도 있었던거 같구

원래 오후에 지인이랑 운동을 같이하기로 되있었는데..왠지 나가구 싶지가 않네요
아무래도 내일로 미루던가 다음에 만나자구 해야할듯~

그친구가 보러오라구 한번 꿈에 나온건지,운전하면 한시간 반정도면 갈수있기에 오늘은 아니더라두 내일이라도 한번 가봐야하나 싶기도합니다~

꿈이라는게 참 희한하죠 내 상태를 보여주는거 같기도하구 몸이 좀 허하면 가위눌리는 꿈도 꾼다고 하잖아요,

최근 심신자체가 맑지못한거 같기도하구 아침에 추운데 불구하구 계속 창문열어두고 환기좀 하구 있는데, 아주 안좋은 꿈도 아니었는데 좀 처지긴하네요

추운 11월 주말 화이팅들 하시길

Sort:  

뭐 꿈이란게 그냥 꿈일뿐... 너무 의미를 두진 마세요! ㅎㅎ
주말 잘 보내시구요^^

꿈도 해석하기나름이죠 머^

곰장어는 제가아니라 유수님이 드셨어야했군요 흐흐흐

ㅋㅋ 해석을 잘못하셧네요 이성이 아닌데^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