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야기] 오늘은 Splintertalk 따라 잡기 (자동 보팅 원하시는 분, 댓글 남겨주세요) - from @smongo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더이상은 옛날 이름인 스팀몬스터를 사용하지 않는 것 같네요.
오늘은 Splinterlands 의 사이트인 Splintertalk.io 를 따라잡으려 합니다.

부계정인 @smongo 로 카드도 구매하고 게임도 하고 블로그도 했었습니다.
현재는 610 901.911954 SPT 를 스테이크하고 있구요.

예전부터 자동 보팅 리스트를 운용하고 있었는데요, 얼마전부터 멈췄던 것 같습니다.
Splintertalk.io 가 Hive 로 옮겨져서 그런 거겠죠?

그래서 다시 리스트를 작정해서 자동 보팅해드리려고 합니다.

Splinterlands 게임 유저이시면서 Splintertalk.io 에 포스팅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Sort:  

저랑은 상관없네요!! ㅎㅎ

저랑도 상관없네요 ㅎㅎㅎ

하이브 자동보팅은 어떤 프로그램을 써야하죠^^
아시면 정조 공유점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spt가 꽤 있는데..

https://hive.vote/dash.php 스팀오토가 바뀐 것 같아요

아하~~~
정보 감사합니다. 꾸벅^^

정작 스팀잇에서는 어디서 자동보팅 셋업을 할 수 있는지 잊어버렸네요 ㅠㅠ
정보 좀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