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zz2 years ago (edited)

red_and_pink_waves_hd_red_aesthetic-HD.jpg

여긴가 나태지옥ㅋㅋ

진짜 몸 움직이기도 귀찮으이.

첫째 하원 고작 5시간 남았네.

퍼뜩 움직여서 집청소하고 또 밥하고 또 좀 쉬어야 할텐데 🤣

아 진짜 다 귀찮탄마리야~~!!!!!!!!!!!?😂

난 진짜 주부체질아닌거 같애 ㅠㅠ

왜이런 형벌(?)을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

But. . . 출근해서 힘들면 또 전업주부 하고 싶음.

근데 막상 한달정도 집안일만 하면 우울증 도짐

엊쩌쨘거야!!!!!!!!

Sort:  

삶이 지옥이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쉬는중ㅋㅋㅋㅋ겨울잠자고 싶네욬ㅋㅋ

집에 있으면 너무 늘어져요...제가 요즘 그럼요 ㅋㅋ 집에 있으면 해야지 하는게 많았는데 안하고 있 ㅠㅠ

2주 나가고 2주 쉬고 뭐 그런거 없나 ㅎㅎㅎ

형님께 퇴근하면서 로봇청소기랑 치킨 한마리 사오라구 행 ㅎㅎㅎ

그럼 둘 다 해결 완료!! 'ㅡ' 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