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ity100] 낙성DayView the full contextzenzen25 (63)memberwisdom runner 1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4 years ago 씩씩하게 각자의 길을 걷다보면 우리가 또 함께할 수 있을 날이 언젠가 올거라 믿어요! 스텔라님의 찬란하고, 찬란할 날들을 응원해요 :)
성덕처럼 젠님과 함께한 이야기도 저장고에 쌓아두었으니 든든해요! 앞으로 쓰실 이야기도 즐겁게 읽을게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