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6]아케인teaxen (76)memberwisdom runner 2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4 years ago 어리고 없고 아래에 사는 사람들은 부수고 돌파하고 위로 가고싶다 나이가 있고 돈있고 위에 사는 사람들은 막고 누르고 보존하자고 한다 부수고 돌파한 사람들은 손잡고 동화되어 간다. 1화를 보고 재미없어서 1년간 안봤는데 연출공부를 하느라 다시 보게됐다. 연출도 미쳤지만 캐릭터의 서사도 이야기도 좋아서 9화 내리 봤다. #kr #zzan #stimcity #taesim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