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ity 100] 7년만의 레View the full contextbestella (75)memberwisdom runner 2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4 years ago 세...세상에... 아이러브 레라니요;;;; 당황스럽네요. 아무리 열린 마음으로 바라보아도 저 풍경에 저 문구는 참 이질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