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한 이벤트/아빠 엄마 그림 그리기 참여 @venti

in #venti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에요..

@venti님 하고 계신 이벤트에 저도 살포시 참여해 봅니다...ㅎㅎ

아이를 어린이집에서 데려와서 좋아하는 간식을 먹인 후..ㅎㅎ
스케치북과 색연필을 주며...
엄마를 그려 달라고 해봅니다..ㅎㅎ

흔쾌히 그려준다고 하네요..ㅎㅎ
엄마..다 그렸어...

KakaoTalk_20180219_190630911.jpg

우와..41개월 5살인 아들에게 그동안 그림을 그려달라고 한적은 없었는데..
생각보다...눈도 있고 팔도 있고..다리도 있고..ㅎㅎㅎ

그리고 가장 맘에 들었던 아이의 말
"엄마 웃고 있어.." 정말 늘 화만 내는 엄마인줄 알았는데...
웃고 있다고...웃는 그림을 그려줘서 뭉클했어요..ㅎㅎ

너무 감동한 나머지 칭찬을 남발했더니..
아빠도 그리고...본인도 그리고...이모,,,이모부...다 그려주네요..ㅎㅎ

아빠 그림이에요
KakaoTalk_20180219_190631348.jpg

이모가 그림을 보고는,,,외계인이냐며..ㅋㅋ

오늘하루 @venti 님 이벤트 덕분에 가족 모두 웃으며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어
감사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흐뭇한 미소 한번 지어보고 갑니다.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좋습니다.엄마가 아빠보다 더 이야기를 잘 들어주나봐요^^ 웃음은 아빠가 더 많은 거 같고 ㅎ 아이 덕분에 저도 잘 감상하고 보팔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야기 더 잘들어주고 더 많이 웃어줘야겠어요..

하하 정말 귀엽네요. 퇴근하면서 웃게해 주시네요~
잘 봤습니다.

ㅎㅎ귀엽게 봐주심에 감사드립니다..퇴근 잘하세요^^

이럴때 아니면 아이의 창의력을 언제 내뿜어보겠습니까 ㅎㅎ 이런 명작을 그릴 수 있는 나이도 한정되어 있는것이 안타깝네요 자주 그림을 그리게 해야할듯요 ^^

맞아요..명작..ㅎㅎ 자주자주 그려달라고 해야겠어요...^^

외계인인데?ㅋㅋㅋㅋ짜리몽당한거보니 엄마 맞네그려

쭈니 그림잘그린다ㅋㅋ

잘그리나?ㅋㅋ

짜리몽땅 엄마 맞다ㅋㅋㅋ

미소짖게 만드는 그림이네요. 그림에 행복이 담겨있어요. 액자만들어서 벽에 붙여놓으면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나올것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아~ 그래도 우리 딸내미보다 잘 그립니다^^; 저희 아이는 아직 동그라미만 그린다는 ㅎㅎ

엄마 아빠를 외계인으로 만드는 너무 귀여운 아이들이에요^^

미래의 피카소에게 미약하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
정말 귀여운 그림이네요 :)

감사합니다^^ 미래의 피카소...빵 터졌어요!!!

ㅋㅋ 귀여워요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