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꽃게는 게장으로 먹어야지 탕이모냐 ㅡ0ㅡ

딱걸림!! 간장게장!!!! ㅋㅋㅋㅋ

이거쥐~ 정답

우와아아아아아아!!!! 'ㅡ'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쏭아형!! 게딱지 좀 먹을 줄 아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닥토닥 'ㅡ' 울지마형!! 내가 나중에 밋업 때 게딱지 사줄게!! ㅋㅋㅋㅋ

난 간장게장 못먹어ㅠㅠ 양념게딱지로 부탁해 흑

이형 능력봐 ㅋㅋ 굳굳

저거 찾아서 본 내 눈이 다 기특하네 ㅋㅋㅋㅋㅋㅋ

우와~!
형 반띵 해야지 안갔어..? 응? 응?

어 처음뵙겠습니다 (_ _)

크크큭ㅋㅋㅋㅋ 'ㅡ'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힌트2 : 음식점가면 반찬으로도 준다 ㅋㅋ

난 맛없는걸 떠나서 못먹겠드라

근데 왜 적었어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형 드립은 진짜 못따라간다 ㅋㅋㅋㅋㅋ

추어탕도 자주먹긴하지만 땡

쏭형 하면 초밥이지!

쏭형 회 좋아해? 오호 방향이 그쪽인가

그냥 막던지는거지 ㅋㅋ

오 ㅋㅋ 초밥도 모스트이긴한데 땡

우울할땐 "짬뽕" 이지!

울면 아니야? ㅋㅋ

짜장면이 더맛있지

매운거랑 면은 아니겠군 좋았어!

엄청난 음식들이 쏟아지겠군 ㅋ
잡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87.03
ETH 2682.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