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이벤트] 종료 - 당첨자&정답 발표의 시간

in #kr6 years ago

세번째 이벤트가 마무리됐는데요. 이번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기쁩니다. 감사드립니다 ^.^

컴퓨터에 장착된 하드디스크의 총 용량을 맞추는 문제였죠

정답은!!!

6TB!!(4TB 1개+2TB 1개)

뭘 그리 많이 넣어뒀느냐고 의심(?)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은데요.

사실 용량만 크지 안에는 텅텅 비어있네요. ^^;

제가 출제하면서 오타가 있었더라구요. 5TB 다음에 6TB라고 적어야 하는데 댓글보고서야 제가 7TB로 적었음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은 걍 제 맘대로 6TB를 찍은 것으로 하여 정답처리 하였어요 ㅋㅋ

당첨자

@soohyeongk, @agee00, @ghdcks10, @gwigwi, @haedale, @napole

요렇게 여섯 분이 당첨되셨습니다. 보기를 줄였더니 정답자가 더 많아져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다행인건 방문하셔서 답글만 다시고 이벤트하는줄 모르셨던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 다들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네번째 이벤트도 가즈아ㅏㅏㅏㅏ~~~

Sort:  

아니 왜케 많이써요 ㅠㅠ 아쉽지만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4번째 이벤트 가즈아ㅏㅏ!!!

그래도 간지님은 두번이나 당첨된 행운아!
아직 간지님에겐 4번의 기회가 남아있죠!!

축하드려요 ㅎ제건 오답이었네요 ㅎ
다음 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도저언~~~~~~~~

아싸! 정말 기쁘네요🤗

ㅋㅋㅋㅋㅋ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jhy님 이번에 당첨되셨던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