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IN STEEMIT #16> 정답발표 및 당첨자

in #busy6 years ago (edited)


Link to #16문제링크


16회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간만에 돌아오신 ssm1810님 처음놀러오신 압둘라님 덕분에 보상이 흡족하군요 ^^ 감사합니다 고래님들!


혹시나 제 댓글로 영향을 받으실까봐 참여댓글에 대댓글은 달고있지 않습니다, 관심이 없는게 아닙니다!


정답발표


마구잡이로 배열해놓았지만 사실 3개의 숫자의 합이 1000이 되도록 묶는것이

문제의 답이였습니다 ^^ 몇몇분은 어렵게 접근하신것 같군요 ^^


당첨자

@md00824 님이 최초정답이셨군, @댓글시간이 갑자기 안먹히는 바람에 제가 실수를 했습니다
다행히 빨리 말씀해 주셔서 수정했네요

@kaine , @farmerboy, @nand, @simmaru, @joons, @choim

정답자를 빼니 딱 6분이 나오는군요, 한명만 뺴기 힘들어서

다 보상을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정답자 포스팅으로 먹는걸로 충분합니다(쿨럭쿨럭)


모든 참여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보상금액으로 치킨을 사먹을수 있는 날까지 문제는 계속됩니다.
Sort:  

총 8.3스달 보상전달완료

저 문제적 남자 좋아해요!ㅎㅎ 이런 문제도 좋아하구요!
다음부터 도전하겠습니다~~!!!

저녁쯤에 올리도록하겠습니다 ^^ 홍열님!! 이거 가즈아로 반말하다가 갑자기 존대하려니 영 어색하네요

ㅋㅋㅋㅋ 스달사냥꾼들 몰리나요

혁혁님도 다음엔 스달사냥을? ㅎ 고래분들이 오실지는 복불복입니다 ^^

아 이번에 도전 못했어요 ㅠㅜ
요새 좀 바뻐서 다음번차는 꼭 도전하겠습니다 ㅎ.,ㅎ

^^기회는 많습니다 , hee4552님은 개근생이시잖아요 ^^ 언제나 환영입니다

안녕하세요~~ 딴지걸라는건 아니구요..ㅜㅜ
제가 정답댓글이 가장 빨랐던 것 같은데 혹시 정답시간 이외에 다른 기준이 있으신건가요..?ㅜㅜ

그리고 참고로 제 아이디는 00이아닌 영어 oo가 들어갑니다!😂

아니에요, 제가 실수를 했군요, 수정했습니다 이게 확인하고 한다고 하는데 제가 좀 덜렁이기질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넓은아량으로 이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다른 댓글에도 대댓글 달았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별에 별 수식을 다 넣었었는데
총합이였군요ㅋㅋㅋ
맞추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수식문제는 아무리 머리를써도 5분컷이라서 조금 신경써 봤습니다만 여전히 5분컷입니다 ㅎ. 치열한 두뇌전쟁입니다 2샷님 ^^

표리누님 어젠 방가웠어요.^^
죙일 시체놀이하다
이제 좀 괴안아 졌습니다!!
전주 사신다니 종종 시간되면
같이 밥묵쟝~~^^

빠나님!~! ㅎ
무리하셨군요..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같은 전주분이라서 더욱 반갑습니다 ^^ 밥은 언제나 콜!!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05.48
ETH 3595.60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