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화리A가동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현재 8인의 화리A가 작동중입니다.

아무도 궁금해하시지 않으셔서 그런지 8인으로 끝났네요 ㅋㅋ 그래서 현재 당초보다 조금 높은 퍼센트로 돌고 있습니다.

실시간 작동

실시간으로 작동하게하지만 너무 빈번하게 발생하면 안되게 하기위하여

@nhj12311 님의 코드에서 리스팀할때마다 작동하는 코드를 가져왔습니다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리스팀을 하셔서 잘 돌아가네요

렌덤적용

향후 화리규모가 커질 것을 방지하여 렌덤적용을 하였습니다

한 트렌젝션당 여러 포스팅에 보팅하는 것은 어려운것 같습니다
최적화 하려해도..체크할 정보들이 많으니..

그리고 보팅을 한시간뒤에 받나 2시간 뒤에 받나 그분들은 상관이 적으니까요 ㅋㅋ 확률상 가능하겠죠?

중복방지

향후 짱짱맨처럼 댓글을 남기려면..중복 댓글은 막기위해서 중복 보팅 방지부터 넣었네요
사실 ...한번 더 보팅하려고 하면 에러가 나서 안 넣으면 안되기도 합니다

트렌젝션 에러 수정

봇이 멈추는 이유중 하나가 block 트렌젝션이 없다고 떠서였는데..아래 한줄로(nhj님 2월12일자 코드)해결이 되었네요

현재까진 잘돌아가고 있습니다

추가해야할것도 많지만요..일단 돌아가니 멈출때까지 기다려봐야겠네요

봇은 봇이고 저 역시 활동과 보팅은 합니다. 봇의 보팅 파워는 1~10 사이로 돌아가고 사람수가 많아질수록 1에 가까워지겠네요

어뷰징 없는 활약 부탁드립니다

@honeythegreat
@bji1203
@songa0906
@mathetes
@hyunny
@junny
@jinuking
@zenigame

화리A는 코드가 잘 돌아가는 확인용이며..추후 정식 화이트리스트 모집도 할 예정입니다

Sort: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화리가 뭐지 하고 한 참을 고민하다가.
화이트 리스트라는 것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ㅎ
화리화리팅

ㅋㅋㅋㅋ 보상금지 하지마세여 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ㅋㅋㅋㅋ

횩횩님에게 개발의 능력까지 있는줄은 알았지만... 스티밋에서 재능을 요렇게 써주시니 너무 좋네요!!! 횩횩의 화.리를 응원합니다!!! 만쉐!

저는...찌끄레기..ㅋㅋ 저는지누킹님의 스팀라이프와..연애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열심히까진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그냥 잘만 해주세요 ㅎㅎ

ㅎㅎ넵 그럼 잘 하겠습니다~

오호 .. 거의다만드신거같은데요 ^^

멋지십니다ㅋ

Wow so much information to digest, understand and re-read.
Thanks for sharing and educating!
If you have a minute to check out one of my posts: https://stееmit.com/@cryptonnn/new-rule-allows-power-providers-in-new-york-to-increase-their-rates-for-cryptocurrency-miners I will be forever your fan!
Thank you!

위 댓글은 계정 탈취 의도가 의심됩니다.
혹시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댓글도 도난 피해자일 가능성이 있으니 다운보팅을 하신다면 부디 신중하게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와....감사합니다

우와~~화이트리스트라니 아싸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