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파워업 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edale[해달이] 입니다.

우선 @fur2002ks(독거노인)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어제 독거노인님의 1400팔로워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1등 - 100스팀 ( @yeoreum )
2등 - 50스팀 ( @noah236 )
3등 - 30스팀 ( @haedale )
4등 - 20스팀 ( @rayheyna )

아차상 - 10스팀 ( @choim, @newiz, @jangkeum )
총 230스팀 이벤트를 열어주셨습니다.
약 1달가량한 스팀잇을 하면서 제일 큰 이벤트가 였습니다.
제가 하기 이전에도 이런 큰 이벤트가 있었을까? 하네요..
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KakaoTalk_20180321_112140468.jpg

저는 3등이 입니다.
이제 첫 파워업을 하러 가보려 합니다.
캡처.PNG
30스팀... 감동입니다
여기에 30이라는 숫자가 있을꺼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캡처2.PNG
오른쪽에 클릭하면 파워업을
클릭을합니다.
캡처3.PNG
이렇게 화면이 뜹니다.
밑에 파워업 할 양의 스팀을 적으면 됩니다.
캡처4.PNG

캡처6.PNG
이렇게 30을 넣었으니 5스팀파워는 제가 원래 있던거였고요
30가량 올랐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
아직 미약한 스팀파워이지만 차곡차곡 쌓아 올려보겠습니다.

최근까지 스팀,스달의 가격이 떨어진다고 계속해서 이야기가 나오다가
(업비트) 3/18 01:00~03:00 1600후반 때까지 (이때 매수하신분들은..)
하락을 보이다 이후 다시 오르고 있더라구요.

하락이 계속 되면서 한달 전 처음할때보다 활동하는 분들이 적어졌다랄까요?
활동하시는분들이 많아야 소통도 많이하고 이벤트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들이
생성되면서 재미가 생기겠죠?

같은 뉴비분들도 시작하다가 1.2주 정도 하고 포기하시고 떠나는 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스팀잇을 하려는 이유가 돈을 벌러 오시는분이 분명 많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시작부터 금나와라 뚝딱하고 돈이 벌리는건 아니더라구요.

현질을 해서 크게 키우지 않는 이상 천천히 쌓아올려야 겠죠.
저는 아 힘들다 오랫동안 하신분들 제외 한달안팍으로 하신분들중 그만 할까?
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한번 멀리보구 천천히 같이 활동해보기를 말씀드려봅니다.

저 처럼 큰 이벤트에도 딱 당첨될수도 있잔아요.
그러면 스팀잇이 할맛이? 더 크게 나더라구요.

@fur2002ks(독거노인)님 그렇겠죠? ^^
아무도 모르는거잔아요.

예) 독거노인님이 혹시아나요 2000때 다시 한번 즐겁고 신나고 화이팅한 큰 이벤트를 열어주실지?
예) 독거노인님을 시작으로 다른 고래분들도 파도타기마냥 큰 이벤트 한번 갑니다 이러실지?
예) 여러 이벤트에 계속해서 참여해서 당첨되다보면 어느순간 많은 스팀파워가 생겨날꺼라 봅니다.

이렇게 크고 작은 재미들이 많은 곳입니다.
여러 스티미언분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ps) 독거노인님 혹시 제가 밑에 예)를 든게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글로 표현하다니 잘 전달이 안될까 싶지만... ^^ 농담식으로 표현한거였습니다.

Sort:  

부럽습니다. 축하드리구요!

감사합니다!
또 이런 이벤트가 생겨나서 도전 해봤으면 하네요 ^^

우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렇게 축하 받을일이 생길줄은 몰랐네요 ㅎㅎ

어머나 축하드려요. 저는 독거노인님 문제 보자마자 그냥 조용히 지나쳤어요... ㅎㅎ

저도 문제는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주사위로 도전하게 됬어요 ....

허허... 상당히 큰 이벤트에 당첨되셨군요ㅠㅠ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쩌다 보니 큰 이벤트에 당첨이 됬네요..
열심히 활동해봐야지요 ㅎㅎ

어머 세상에! 초사이언 되신걸 축하드려요 전 언제 될까요 ㅎㅎ

마음만은 초사이언이지요 ^..^ 30스팀이라서 저 초사이언이 3단계였던거 그랬던거 같아서 ㅎㅎㅎ 마침 딱 가지고 있던 사진이여서 ㅎㅎ 한번 써봤네요 ㅎㅎ
곧 스팀 스달이 오르게되면 많은분들이 활동에 나서기 시작할꺼같은데요?

지금 쬐금 오르고 있습니다 ㅎㅎㅎ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분명 좋은 소식일 생길꺼라 생갑니다!!
다같이 화이팅입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시작이 반!!! 좋은 말 감사합니다. 천천히 왕성한 활동해야지요 ^..^ 힘이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축하 드려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뵙는거 갔네요 ^..^ 자주 찾아 갔어야하는데 !! 좋은 포스팅 보러 가겠습니다!

축하드려요 해달님!! 저도 파워업합니다 히힣

ㅎㅎ ^..^ 하셨군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활동 해보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